안 드 로 이 드 컨트롤 배 너 간단 한 라운드 맵 효과 구현
이 라운드 맵 을 실현 하 는 것 은 Fragment 에서 이 루어 진 것 이기 때문에 실현 하려 면 먼저 Fragment 를 만들어 야 합 니 다.
우선 레이아웃 파일 의 전시 입 니 다.
<com.youth.banner.Banner
android:id="@+id/banner"
android:layout_width="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500dp">
</com.youth.banner.Banner>
다음은 Fragment 의 코드 입 니 다.
public class BlankFragment1 extends Fragment {
private Banner banner;
@Override
public View onCreateView(LayoutInflater inflater, ViewGroup container,
Bundle savedInstanceState) {
// Inflate the layout for this fragment
View inflate = inflater.inflate(R.layout.fragment_blank_fragment1, container, false);
//
banner = (Banner) inflate.findViewById(R.id.banner);
//
//q w e res drawable
ArrayList<Integer> imgs = new ArrayList<>();
imgs.add(R.drawable.q);
imgs.add(R.drawable.w);
imgs.add(R.drawable.e);
//
ArrayList<String> strings = new ArrayList<>();
strings.add(" ");
strings.add(" ");
strings.add(" ");
//
banner.setImages(imgs);
//
banner.setBannerTitles(strings);
//
banner.setImageLoader(new ImageLoader() {
@Override
public void displayImage(Context context, Object path, ImageView imageView) {
imageView.setImageResource((int)path);
}
});
//
//
banner.setBannerStyle(BannerConfig.CIRCLE_INDICATOR_TITLE_INSIDE);
//
banner.setBannerAnimation(Transformer.BackgroundToForeground);
//
banner.setDelayTime(3000);
//
banner.setOnBannerListener(new OnBanner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BannerClick(int position) {
Toast.makeText(getActivity(), " ", Toast.LENGTH_SHORT).show();
}
});
//
banner.start();
return inflate;
}
}
애니메이션 스타일 설정 시간 전환 그림 클릭 의 감청 이 벤트 를 설정 합 니 다.이 세 가지 속성 은 자신의 취향 에 따라 기록 할 수 있 습 니 다.다음은 효과 도.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Kotlin의 기초 - 2부지난 글에서는 Kotlin이 무엇인지, Kotlin의 특징, Kotlin에서 변수 및 데이터 유형을 선언하는 방법과 같은 Kotlin의 기본 개념에 대해 배웠습니다. 유형 변환은 데이터 변수의 한 유형을 다른 데이터...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