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개발 제안 기법
프로젝트 업무 코드 가 착공 되 기 전에 이 문제 들 을 모두 해결 하 는 것 이 좋 겠 다.그렇지 않 으 면 반드시 큰 화 를 초래 할 것 이다.그것들 은:
특정 기종 에 문제 가 생 겼 을 때 조급해 하지 마 세 요.우 리 는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방법 을 시도 해 볼 수 있다.
1.app 이 디 버 깅 과정 에서 반 짝 임 이 나타 나 면 logcat 에서 로 그 는 새로 생 긴 프로 세 스 에 의 해 지 워 집 니 다.이 때 필 터 를 No filter 로 선택 하고 로그 단 계 를 error 로 선택 하면 지난번 에 무 너 진 로 그 를 볼 수 있 습 니 다.
2.휴대 전화 가 우리 곁에 없 으 면 우리 도 디 버 깅 도 구 를 사용 할 수 없 는 경우 가 있다.이 때 제3자 로그 기록 도구 에 접속 할 수 있 습 니 다.개발 상태 에서 우 맹 360 과 같은 sdk 를 사용 하 는 것 을 권장 하지 않 습 니 다.왜냐하면 우리 의 app 이 네트워크 에 연결 되 지 못 하고 무 너 질 가능성 이 높 기 때 문 입 니 다.로 컬 파일 에 로 그 를 저장 하 는 것 을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다시 핸드폰 을 사용 하 는 사람 이 보 내 왔 습 니 다.보통 이 사람 은 테스트 야.
3.app 이 로그 저장 도구 에 접속 하지 않 으 면 data/anr/디 렉 터 리 에서 모든 ANR 이상 정 보 를 볼 수 있 습 니 다.su 권한 이 필요 합 니 다.그렇지 않 으 면 접근 할 수 없습니다.
APP 성능 체험 최적화
1.소 재 는 압축 된 것 을 사용 할 필요 가 있다.판다 PNG 압축 추천.
2.자원 은 코드 로 그 릴 수 있 으 며 정적 자원 을 사용 하지 않 고 코드 로 그 릴 수 있 습 니 다.
3.복잡 한 레이아웃,예 를 들 어 많은 app 의 첫 페이지 에 서로 다른 유형의 item 을 불 러 와 야 합 니 다.RecyclerView 여러 형식 으로 불 러 옵 니 다.데 이 터 를 새로 고 칠 때 는 반드시 아 이 템 새로 고침 api 를 사용 해 야 합 니 다.notifyitemchanged()방법 을 사용 하지 마 십시오.여 기 는 두 매개 변수의 notifyItemChanged(1,"gfg")방법 을 사용 해 야 합 니 다.
4.데 이 터 를 게 으 르 게 불 러 오 거나 줄 을 서서 불 러 옵 니 다.
5.헷 갈 리 면 가방 을 줄 일 수 있 습 니 다.(xml 자원 class 등)
6.잘 놀 지 못 하면 정적 인용 을 쓰 지 말고 익명 내부 류 는 메모리 누 출 을 초래 할 수 있 습 니 다.실수 로 쓸 까 봐 걱정 된다 면 분석 해서 잡 아내 야 한다.
7.Activity 의 등급 은 너무 깊 지 않 게 해 야 한다.너무 깊 으 면 저 메모리 장치 에서 창고 바닥 을 회수 할 것 이다.
건의 와 기교
1.어떤 코드 를 재 활용 할 수 있 는 패키지 나 개량 을 발견 하면 더 좋 을 때 는 일찍 타 야 하 며 미 루 지 마 세 요.(진흙 은 갈수 록 썩 을 뿐이다.
2.debug 컴 파일 기간 에 사용 할 수 없 는 abi 를 걸 러 내 면 배 치 를 가속 화 할 수 있 습 니 다.
3.가능 한 한 새로운 슈퍼 port library 의존 을 유지 합 니 다.높 은 버 전에 서 bug 를 복 구 했 기 때 문 입 니 다.
4.제3자 가방 에 접속 할 때 자신의 모듈 과 독립 을 유지 하고 수시로 결합 을 풀 고 마음대로 재 활용 하 는 것 이 좋 습 니 다.
제3자 가방 에 접속 할 때 자신의 모듈 과 독립 을 유지 하고 수시로 결합 을 풀 어 마음대로 재 활용 하 는 것 이 좋 습 니 다.많은 사람들 이 이해 하지 못 할 수도 있 습 니 다.예 를 들 어 imgloader 를 free sco 로 교체 해 야 한다 면 그 전에 자신의 방법 을 독립 시 키 면 간단 합 니 다.그렇지 않 으 면 하나씩 교체 해 야 합 니 다.도둑 이 귀 찮 습 니 다.
5.여러 네 이 티 브 라 이브 러 리 가 의존 할 때 일부 abi 에서 지원 되 지 않 는 다 는 것 을 발견 하면 최소 abi 를 유지 해 야 합 니 다.그렇지 않 으 면 어떤 기종 에 더 적합 한 구 조 를 우선 읽 어 줄 것 이다.재난 적 인 붕 괴 를 초래 할 수 있다.예 를 들 어 ARM 폴 더 에는 so 가 두 개 있 고 ARMv 8 에는 하나 밖 에 없습니다.이때 휴대 전화 가 ARMV 8 을 우선 탑재 한 경우 so 라 이브 러 리 를 찾 을 수 없 는 붕괴 이상 을 가 져 올 수 있다.
6.제3자 의존 라 이브 러 리 를 너무 함부로 도입 하지 말고 아주 작은 기능 만 사용 했다 면 벗 겨 서 포장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
7.제3자 가 포함 하 는 개인 api 가 노출 될 때 반사 로 실현 하 는 것 을 기억 합 니 다.물론 이 모든 것 은 우리 가 그들의 sdk 소스 코드 를 뒤 져 읽 을 수 있어 야 한다.헷 갈 렸 나 봐.이 때 는 동적 디 버 깅 으로 추적 할 수 있다.
8.대부분의 경우 정부의 슈퍼 port 가방 은 제3자 보다 훨씬 좋다.다만 우 리 는 모 르 거나 익숙 하지 않다.
9.그 라 데 이 션 그림,단색 그림,선 이 있 는 그림 은 shape 를 사용 하고 정적 그림 을 사용 하지 않 습 니 다.살인사건 을 일 으 킬 거 야!
10.검색 을 통 해 문 제 를 해결 할 수 없 을 때 원본 코드 를 읽 는 것 이 가장 빠 른 해결 방법 이다.절대 함부로 추측 하고 코드 를 써 서 문 제 를 해결 하려 고 시도 하지 마 세 요.
11.컨트롤 을 봉인 할 때 자원 유형 을 검사 하 는 것 에 주의 하 십시오.
예:Image.setImageResource(img);
이곳 의 img 는 다른 사람 이 사용 할 때 실수 로 잘못 쓰 지 않도록 강력 한 검사,유형 검 사 를 해 야 합 니 다.우리 가 먼저 이상 을 던 지지 않 으 면Layout Inflater 로 xml 를 반사 적 으로 분석 할 때 알려 준 오류 로 그 는 매우 보기 흉 합 니 다.보통 호출 스 택 과 반 짝 임 이 수반 된다.
12.콜 드 시동 최적화,애플 리 케 이 션 시작 시 너무 많은 작업 을 하지 마 세 요&첫 번 째 Activity 에서 도 마찬가지 입 니 다.초기 화 된 흰색 화면 윈도 우 를 그림 으로 넘 어 가 는 것 이 좋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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