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흔 들 림 동작 실현
방법 1:가속기 데 이 터 를 분석 하여 흔 들 림 조작 여 부 를 판단 한다(비교적 복잡 하 다)
방법 2:iOS 자체 Shake 모니터링 API(매우 간단)
본문 소개 방법 2:
판단 흔 들 리 는 절차:
1)흔 들 림 감지
- (void)motionBegan:(UIEventSubtype)motion withEvent:(UIEvent *)event{
//
}
2)흔 들 어 취소 또는 중단
- (void)motionCancelled:(UIEventSubtype)motion withEvent:(UIEvent *)event{
}
3)흔 들 림 끝
- (void)motionEnded:(UIEventSubtype)motion withEvent:(UIEvent *)event{
//
}
위 세 가지 방법 은 모두 UIKit 의 UIResponsder.h 를 계승 합 니 다.import 류 가 필요 없고 Delegate 를 계승 하지 않 아 도 직접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읽 어 주 셔 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에 게 도움 이 되 기 를 바 랍 니 다.본 사이트 에 대한 여러분 의 지지 에 감 사 드 립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IOS에서 ReplayKit 및 RTC 사용 방법응용된 소리와 아나운서의 소리를 포함한다.이 두 가지 수요를 감안하여 우리는 스크린 공유를 하는 생방송에 필요한 미디어 흐름을 간단하게 분석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Audio App과 Audio Mic를 두 개의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