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9에서 사용하는 3Dtouch 빠른 동작

12408 단어 SwiftiOS93DTouch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부터 사용하는 3DTOuch.
그중의 빠른 동작을 실현해 보아라.
3D 터치 기능에 대한 Peek and Pop 설치는 여기에 적혀 있습니다.
같이 읽을 수 있다면 즐거울 거예요.
iOS 9에서 사용할 수 있는 3D Touch·Peek and Pop 설치

빠른 동작의 실현 방법은 두 가지가 있다


우선, 빠른 동작에 대해.
Applial Icon을 세게 누르면 표시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자주 사용하는 기능과 기능의 단축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퀵 액션은 1~4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iOS 9에서 가능하지만 3D 터치 모델에만 적용됩니다.
그리고 빠른 동작은 두 가지로 이루어진다.
나는 아래에 그 실시 방법을 쓰고 싶다.

static quick actions


빠른 동작의 기능이 확인된 경우
예를 들어 상술한 카메라 앱과 페이스북의 앱은 이미 실현되었다.

나는 장점과 단점을 썼다.
◆장점
  • 어플리케이션을 시작하지 않더라도 빠른 동작
  • 기능이 결정되어 처리가 복잡해짐
  • ◆단점
  • 빠른 동작을 변경하려면 적용된 업데이트를 제외하고는 변경할 수 없음
  • static quick actions는 Info입니다.plist에 "UIAPplicationShortcutItems"의 기술을 추가하면 됩니다.
    설정할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목
    의향
    UIApplicationShortcutItemTitle
    단축키 제목(필수)
    UIApplicationShortcutItemType
    단축키 처리의 식별자(필수)
    UIApplicationShortcutItemSubtitle
    단축키의 부제목
    UIApplicationShortcutItemIconType
    애플이 준비한 아이콘 이미지 유형
    UIApplicationShortcutItemIconFile
    아이콘 이미지 사용자 정의
    UIApplicationShortcutItemUserInfo
    사용자 사전 유형 데이터
    XML의 설정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key>UIApplicationShortcutItems</key>
        <array>
            <dict>
                <key>UIApplicationShortcutItemIconFile</key>
                <string>open-favorites</string>
                <key>UIApplicationShortcutItemTitle</key>
                <string>Favorites</string>
                <key>UIApplicationShortcutItemType</key>
                <string>com.mycompany.myapp.openfavorites</string>
                <key>UIApplicationShortcutItemUserInfo</key>
                <dict>
                    <key>key1</key>
                    <string>value1</string>
                </dict>
            </dict>
            <dict>
                <key>UIApplicationShortcutItemIconType</key>
                <string>UIApplicationShortcutIconTypeCompose</string>
                <key>UIApplicationShortcutItemTitle</key>
                <string>New Message</string>
                <key>UIApplicationShortcutItemType</key>
                <string>com.mycompany.myapp.newmessage</string>
                <key>UIApplicationShortcutItemUserInfo</key>
                <dict>
                    <key>key2</key>
                    <string>value2</string>
                </dict>
            </dict>
        </array>
    
    물론 iOS 9이 아니면 나중에 설정할 수 없다.

    dynamic quick actions


    또 다른 방법은 코드로 설명된dynamic quick actions이다.
    UIApplicationShortcutItem 레벨을 사용하여 설정합니다.
    이 방법은 사용자가 빠른 동작을 유연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한다.
    이런 방법을 쓰는 것은 음악 애플리케이션, 페이스북 메신저, 전화 애플리케이션 등이다.

    여기 장점과 단점은요.
    ◆장점
  • 사용자의 조작을 통해 빠른 동작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음
  • 처리를 통해 4개 또는 4개 이상의 빠른 동작을 사용할 수 있음
  • ◆단점
  • 애플리케이션을 한 번 이상 시작해야 함
  • 설치 코드 부분을 처리하지 않으면 등록하지 않습니다
  • 등록된 빠른 동작만 실현할 수 있는 수량
  • 유연하게 등록할 수 있으므로 복잡하게 처리하기 쉽습니다
  • 설치는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코드로 실시한다.
    swift
    let shortcut1 = UIMutableApplicationShortcutItem(type: "com.mycompany.myapp.openfavorites", localizedTitle: Favorites, localizedSubtitle: "", icon: UIApplicationShortcutIconType.Compose, userInfo:["value1":"key1"])
    
    let shortcut2 = UIMutableApplicationShortcutItem(type: "com.mycompany.myapp.newmessage", localizedTitle: New Message, localizedSubtitle: "send Friends", icon: UIApplicationShortcutIcon(templateImageName: "shortcut_icon_newmessage"), userInfo:["value2":"key2"])
    
    // 登録
    UIApplication.sharedApplication().shortcutItems = [shortcut1, shortcut2]
    

    빠른 동작을 눌렀을 때의 처리


    빠른 동작에서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의 처리에 관해서는 AppDelegate에 다음과 같은 수송 방법을 추가해야 합니다.
    추가UIApplicationDelegate를 잊지 마세요.
    swift
    class AppDelegate: UIResponder, UIApplicationDelegate {
    
        func application(application: UIApplication, performActionForShortcutItem shortcutItem: UIApplicationShortcutItem, completionHandler: (Bool) -> Void) {
        }
    }
    
    이 부분에 처리, 빠른 동작을 하는 처리 분류 등을 기재한다.
    기술 예는 다음과 같다.
    swift
    class AppDelegate: UIResponder, UIApplicationDelegate {
    
        func application(application: UIApplication, performActionForShortcutItem shortcutItem: UIApplicationShortcutItem, completionHandler: (Bool) -> Void) {
            if let _ : UIApplicationShortcutItem = shortcutItem {
                if shortcutItem.type == com.mycompany.myapp.newmessage {
                    let alert : UIAlertController = UIAlertController(title: "", message: "クイックアクションで起動されました", preferredStyle: UIAlertControllerStyle.Alert)
                    alert.addAction(UIAlertAction(title: "OK", style: UIAlertActionStyle.Cancel, handler: nil))
                    self.window?.rootViewController?.presentViewController(alert, animated: true, completion: nil)
                }
            }   
        }
    
    }
    
    빠른 동작으로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프로그램이 반드시 시작됩니다.
    중도에 취소할 수 없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도 빠른 행동을 고려하는 집행 설계가 필요하다.
    그게 다야.
    어때?
    빠른 동작은 편리하지만 앱 내용에 따라 어려운 것도 있다.
    하지만 빠른 조작은 확실히 응용 프로그램을 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으니 토론해 봅시다.
    참조 페이지
    - Apple Developper Library | Information Property List Key Reference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