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강좌 대상은 편 2종류와 실례를 가리킨다
클래스 및 인스턴스
위에서 순서대로 처리하는 프로그램을'수수형'프로그래밍이라고 한다.다른 한편,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래밍 생성 대상을 조합하여 프로그램을 구축한다.
이 대상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것은 클래스입니다.클래스는 대상의 특성을 묘사하는 설계도인데 간단하게 말하면 대상의 규격이 적힌 설계도이다.그리고 클래스에서 생성된 대상을 실례라고 부른다.
만약 쿠키의 유형을 클래스, 쿠키의 실례에 비유한다면 쿠키형(클래스)을 사용하여 같은 모양의 쿠키(실례)를 대량으로 만들 수 있다.또 재료(데이터)를 바꾸면 다양한 종류의 쿠키(실례)를 만들 수 있다.
학급은 도대체 형식일 뿐이고 내용이 없으며 실례의 특성을 기록했다.구체적인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실체로 실례를 생성한다.
또한 위 그림의 예에는 쿠키형의 실체가 있지만 다양한 종류의 쿠키를 총칭하여'쿠키'라고 할 수 있다.총칭인 쿠키는 실체가 없고 쿠키의 특징만 수집했다.이것은 대상을 향할 때 추상화라고 불린다.학급도 실체 없이 특징만 집중된 추상적이고 구체화된 것이 실례를 잡을 수 있다.
쿠키를 나타내는 반을 설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 클래스는 클래스 정의라고 불린다.그런 다음 클래스 정의에 Class 문이 사용됩니다.
[격식]class 문장의 클래스 정의.pyclass クラス名:
クラスの内容
클래스 정의 형식은 함수를 정의하는 형식과 유사합니다.클래스의 내용은 블록에 축소하여 기술합니다.또 학급 이름은 보통 대문자로 시작한다.대문자로 시작하면 관문수와 분류를 쉽게 판단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럼 실제로 쿠키의 종류를 정의해 보세요.
cookie_class.pyclass Cookie:
pass
이렇게 하면 쿠키의 종류를 정의할 수 있다.클래스의 내용은 여기서 아무것도 실행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술했다pass
.
과자류에서 실례를 생성하다
클래스 정의에 따라 쿠키형으로 만들 수 있지만 실체는 아직 없다.여기서 쿠키 유형(클래스)을 기반으로 하는 쿠키(인스턴스)를 생성해야 합니다.
클래스에서 인스턴스를 생성하려면 다음 형식을 사용합니다.
[서식] 클래스에서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pyインスタンス名 = クラス名()
생성 실례도 함수를 호출할 때와 마찬가지로 클래스 이름에 변수를 대체하기 위해 괄호()를 붙인다.
그럼 아까Cookie
급부터 쿠키(실례)를 만들어보자.
cookie_instance.pyclass Cookie:
pass
cookie1 = Cookie()
Cookie
류는 하나의 실례cookie1
를 생성했다.
클래스의 내용은 pass
만 기술했기 때문에 cookie1
실례에는 아무런 데이터가 없다.이것만 지루하니 다음에 과자 데이터를 주세요.
클래스 변수 및 인스턴스 변수
대상은 데이터(속성)와 방법(조작)을 통일시킨다.클래스에 데이터를 설정함으로써 공통된 데이터를 가진 실례를 생성한다.이런 공공 데이터는 클래스 변수라고 불린다.다른 한편, 모든 실례의 데이터를 실례 변수라고 부른다.
클래스를 쿠키형으로 한다면 클래스 변수는 공통된 쿠키 레시피이며, 실례 변수는 실제 쿠키의 질과 장식에 비유된다.
※ 클래스 변수나 인스턴스 변수는 클래스(인스턴스)의 컬렉션 또는 속성이라고도 하지만, 여기서는 클래스(인스턴스) 변수를 통일적으로 사용합니다.
다음 형식을 사용하여 클래스 변수를 설정합니다.
[서식] 클래스에 클래스 변수를 설정합니다.pyclass クラス名:
クラス変数名 = 値
또한 클래스 변수, 인스턴스 변수 및 개별 값을 호출하려면 다음 형식을 사용합니다.
[형식] 클래스 인스턴스 변수 값을 호출합니다.pyクラス名.クラス変数名
インスタンス名.インスタンス変数名
그럼 아까 쿠키형 레시피를 주고 레시피 속 쿠키가 만들어졌는지 확인해 보세요.
여기에 Cookie
클래스에 클래스 변수taste
와 name
의 데이터를 설정하고 클래스 변수를 호출하여 표시합니다.그리고 실례cookie1
를 생성하고 실례 변수cookie1
를 호출하여 표시합니다.
cookie_class2.pyclass Cookie:
# クラス変数を設定する
taste = "プレーン"
name = "クッキー"
# クラス変数を呼び出し表示する
print(Cookie.taste, Cookie.name)
# インスタンスを生成する
cookie1 = Cookie()
# インスタンス変数を呼び出し表示する
print(cookie1.taste, cookie1.name)
실행해 보세요.プレーン クッキー
プレーン クッキー
쿠키 타입의 레시피에서 오리지널 쿠키를 만들어 냈다.
쿠키 실례는 클래스에 설정된 초기 데이터(클래스 변수)를 제공하고 이를 일반 쿠키로 제작합니다.결과에 나타난 내용은 모두 プレーンクッキー
인데 이때 호출된 변수는 첫 번째 줄은 클래스 변수(식단), 두 번째 줄은 실례 변수(쿠키 자체의 정보)가 다르다.
인스턴스 변수 추가/업데이트
그럼 쿠키 실례taste
데이터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종류의 쿠키를 만들어보자.또한 실례 변수를 추가하여 쿠키의 가격을 추가합니다.실례 변수를 추가하거나 업데이트하려면 호출 값과 같은 형식을 사용하십시오.
[서식] 인스턴스 변수의 값을 추가/업데이트합니다.pyインスタンス名.インスタンス変数名 = 値
그럼 아까 쿠키 실례의 데이터를 추가로 업데이트해서 불러보세요.
cookie_class3.pyclass Cookie:
# クラス変数を設定する
taste = "プレーン"
name = "クッキー"
# インスタンスを生成する
cookie1 = Cookie()
cookie2 = Cookie()
# インスタンス変数の値を更新する
cookie2.taste = "チョコ"
# インスタンス変数を追加する
cookie1.price = 100
cookie2.price = 200
# インスタンス変数を呼び出し表示する
print(cookie1.taste, cookie1.name, cookie1.price, "円")
print(cookie2.taste, cookie2.name, cookie2.price, "円")
실행해 보세요.プレーン クッキー 100円
チョコ クッキー 200円
cookie2
의taste
데이터를 업데이트하여 원래의 맛에서 초콜릿 맛으로 바꾸었다.또 새로운 가격 수치도 추가했다.
이렇게 하면 실례 변수는 분류 정의 외에 추가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다.클래스 정의에 존재하지 않는 데이터는 실례적으로 혼자 가질 수 있는데 이것은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에 없는 특징이다.
클래스 변수 추가/업데이트
사실상 실례 변수와 마찬가지로 클래스 변수도 클래스 정의 외에 추가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다.
[포맷] 클래스 변수의 값을 추가하고 업데이트합니다.pyクラス名.クラス変数名 = 値
그럼 아까 과자류의 데이터를 업데이트해서 불러보세요.
cookie_class4.pyclass Cookie:
# クラス変数を設定する
taste = "プレーン"
name = "クッキー"
# インスタンスを生成する
cookie1 = Cookie()
cookie2 = Cookie()
# インスタンス変数の値を更新する
cookie2.taste = "チョコ"
# クラス変数の値を更新する
Cookie.name = "せんべい"
# インスタンス変数を呼び出し表示する
print(cookie1.taste, cookie1.name)
print(cookie2.taste, cookie2.name)
실행해 보세요.プレーン せんべい
チョコ せんべい
클래스 변수name
의 데이터를 업데이트하여 과자가 조개로 변했다.
그러나 이렇게 클래스 정의 외에 클래스 변수를 변경하는 프로그램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객체 방향에서 클래스는 객체의 설계도와 유형입니다.쿠키형이 선베형을 중도에 대체하는 것은 디자이너가 원하지 않는 변화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같은 초콜릿 맛의 변경, 즉 실례 변수의 값의 업데이트도 추천하지 않는다.미리 제공된 클래스 변수를 업데이트했기 때문에, 무의식중에 클래스 변수를 숨겼습니다.클래스 변수는 모든 실례에서 통용되는 변수이고 실례 변수는 이 실례에서 고유한 변수이다.
첫 번째 학자 파이썬 강좌 대상 편 1 대상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강좌 대상은 편 2종류와 실례를 가리킨다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강좌 대상편 3 방법
초학 파이썬 강좌 대상편 4 초기화 방법
수시로 추가 예정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강좌 대상은 편 2종류와 실례를 가리킨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otakahe/items/3de8d471ea871b0a7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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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クラス名:
クラスの内容
class Cookie:
pass
インスタンス名 = クラス名()
class Cookie:
pass
cookie1 = Cookie()
class クラス名:
クラス変数名 = 値
クラス名.クラス変数名
インスタンス名.インスタンス変数名
class Cookie:
# クラス変数を設定する
taste = "プレーン"
name = "クッキー"
# クラス変数を呼び出し表示する
print(Cookie.taste, Cookie.name)
# インスタンスを生成する
cookie1 = Cookie()
# インスタンス変数を呼び出し表示する
print(cookie1.taste, cookie1.name)
プレーン クッキー
プレーン クッキー
インスタンス名.インスタンス変数名 = 値
class Cookie:
# クラス変数を設定する
taste = "プレーン"
name = "クッキー"
# インスタンスを生成する
cookie1 = Cookie()
cookie2 = Cookie()
# インスタンス変数の値を更新する
cookie2.taste = "チョコ"
# インスタンス変数を追加する
cookie1.price = 100
cookie2.price = 200
# インスタンス変数を呼び出し表示する
print(cookie1.taste, cookie1.name, cookie1.price, "円")
print(cookie2.taste, cookie2.name, cookie2.price, "円")
プレーン クッキー 100円
チョコ クッキー 200円
クラス名.クラス変数名 = 値
class Cookie:
# クラス変数を設定する
taste = "プレーン"
name = "クッキー"
# インスタンスを生成する
cookie1 = Cookie()
cookie2 = Cookie()
# インスタンス変数の値を更新する
cookie2.taste = "チョコ"
# クラス変数の値を更新する
Cookie.name = "せんべい"
# インスタンス変数を呼び出し表示する
print(cookie1.taste, cookie1.name)
print(cookie2.taste, cookie2.name)
プレーン せんべい
チョコ せんべい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강좌 대상은 편 2종류와 실례를 가리킨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otakahe/items/3de8d471ea871b0a702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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