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thon 대화 형 그래 픽 프로 그래 밍 인 스 턴 스(2)
5637 단어 python대화 식그래 픽 프로 그래 밍
#!/usr/bin/env python3
# -*- coding: utf-8 -*-
#
from graphics import *
win = GraphWin()
face = Circle(Point(100,95), 50)
leftEye = Circle(Point(80,80) , 5)
leftEye.setFill("yellow")
leftEye.setOutline("red")
rightEye = Circle(Point(120, 80), 5)
rightEye.setFill("yellow")
rightEye.setOutline("red")
mouth = Line(Point(80, 110), Point(120,110))
face.draw(win)
mouth.draw(win)
leftEye.draw(win)
rightEye.draw(win)
win.mainloop()
#!/usr/bin/env python3
# -*- coding: utf-8 -*-
# ,
from graphics import *
def main():
win = GraphWin("Click Me!")
for i in range(10):
p = win.getMouse()
print(" :", p.getX(), p.getY())
if __name__ == '__main__':
main()
#!/usr/bin/env python3
# -*- coding: utf-8 -*-
# ,
from graphics import *
win = GraphWin(" ", 300,300)
win.setCoords(0.0,0.0,300.0,300.0)
message = Text(Point(150, 20)," ")
message.draw(win)
# 5
p1 = win.getMouse()
p1.draw(win)
p2 = win.getMouse()
p2.draw(win)
p3 = win.getMouse()
p3.draw(win)
p4 = win.getMouse()
p4.draw(win)
p5 = win.getMouse()
p5.draw(win)
# Polygon
polygon = Polygon(p1,p2,p3,p4,p5)
polygon.setFill("black")
polygon.setOutline("red")
polygon.draw(win)
# ,
message.setText(" ")
win.getMouse()
#!/usr/bin/env python3
# -*- coding: utf-8 -*-
#
import turtle
def main():
turtle.pensize(3)
turtle.penup()
turtle.goto(-200,-50)
turtle.pendown()
turtle.begin_fill()
turtle.color("red")
turtle.circle(40, steps=3)
turtle.end_fill()
turtle.penup()
turtle.goto(-100,-50)
turtle.pendown()
turtle.begin_fill()
turtle.color("blue")
turtle.circle(40, steps=4)
turtle.end_fill()
turtle.penup()
turtle.goto(0,-50)
turtle.pendown()
turtle.begin_fill()
turtle.color("green")
turtle.circle(40, steps=5)
turtle.end_fill()
turtle.penup()
turtle.goto(100,-50)
turtle.pendown()
turtle.begin_fill()
turtle.color("yellow")
turtle.circle(40, steps=6)
turtle.end_fill()
turtle.penup()
turtle.goto(200,-50)
turtle.pendown()
turtle.begin_fill()
turtle.color("purple")
turtle.circle(40)
turtle.end_fill()
turtle.color("green")
turtle.penup()
turtle.goto(-100,50)
turtle.pendown()
turtle.write(("Cool Colorful shapes"),
font = ("Times", 18, "bold"))
turtle.hideturtle()
turtle.done()
if __name__ == '__main__':
main()
#!/usr/bin/env python3
# -*- coding: utf-8 -*-
#
from tkinter import *
import time
def main():
def sendMsg():#
strMsg = ' :' + time.strftime("%Y-%m-%d %H:%M:%S",
time.localtime()) + '
'
txtMsgList.insert(END, strMsg, 'greencolor')
txtMsgList.insert(END, txtMsg.get('0.0', END))
txtMsg.delete('0.0', END)
def cancelMsg():#
txtMsg.delete('0.0', END)
def sendMsgEvent(event): #
if event.keysym == "Up":
sendMsg()
#
t = Tk()
t.title(' python ')
# frame
frmLT = Frame(width=500, height=320, bg='white')
frmLC = Frame(width=500, height=150, bg='white')
frmLB = Frame(width=500, height=30)
frmRT = Frame(width=200, height=500)
#
txtMsgList = Text(frmLT)
txtMsgList.tag_config('greencolor', foreground='#008C00')# tag
txtMsg = Text(frmLC);
txtMsg.bind("<KeyPress-Up>", sendMsgEvent)
btnSend = Button(frmLB, text=' ', width = 8, command=sendMsg)
btnCancel = Button(frmLB, text=' ', width = 8, command=cancelMsg)
imgInfo = PhotoImage(file = "python.gif")
lblImage = Label(frmRT, image = imgInfo)
lblImage.image = imgInfo
#
frmLT.grid(row=0, column=0, columnspan=2, padx=1, pady=3)
frmLC.grid(row=1, column=0, columnspan=2, padx=1, pady=3)
frmLB.grid(row=2, column=0, columnspan=2)
frmRT.grid(row=0, column=2, rowspan=3, padx=2, pady=3)
#
frmLT.grid_propagate(0)
frmLC.grid_propagate(0)
frmLB.grid_propagate(0)
frmRT.grid_propagate(0)
btnSend.grid(row=2, column=0)
btnCancel.grid(row=2, column=1)
lblImage.grid()
txtMsgList.grid()
txtMsg.grid()
#
t.mainloop()
if __name__ == '__main__':
main()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로마 숫자를 정수로 또는 그 반대로 변환그 중 하나는 로마 숫자를 정수로 변환하는 함수를 만드는 것이었고 두 번째는 그 반대를 수행하는 함수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문자만 포함합니다'I', 'V', 'X', 'L', 'C', 'D', 'M' ; 문자열이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