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3D 엔트리 - 이미지 이동 인스턴스
package {
import flash.display.Sprite;
import flash.events.Event;
import flash.events.KeyboardEvent;
public class FlexTest extends Sprite
{
private var circle_sprite:Sprite;
private var isUP:Boolean;
private var isDown:Boolean;
private var isLeft:Boolean;
private var isRight:Boolean;
private const MOVE_SPEED:int=2;
public function FlexTest()
{
circle_sprite = new Sprite();
circle_sprite.graphics.beginFill(0x000000);
circle_sprite.graphics.drawCircle(100,100,20);
circle_sprite.graphics.endFill();
this.addChild(circle_sprite);
stage.addEventListener(KeyboardEvent.KEY_DOWN,getKeyDown);
stage.addEventListener(KeyboardEvent.KEY_UP,getKeyUp);
stage.addEventListener(Event.ENTER_FRAME,getEnterFrame);
}
/**
*
*/
private function getKeyDown(event:KeyboardEvent):void
{
if(event.keyCode == 38){
isUP = true;
}
if(event.keyCode == 40){
isDown = true;
}
if(event.keyCode == 37){
isLeft =true;
}
if(event.keyCode ==39){
isRight = true;
}
}
/**
*
*/
private function getKeyUp(event:KeyboardEvent):void
{
if(event.keyCode == 38){
isUP = false;
}
if(event.keyCode == 40){
isDown = false;
}
if(event.keyCode == 37){
isLeft =false;
}
if(event.keyCode ==39){
isRight = false;
}
}
/**
*
*/
private function getEnterFrame(event:Event):void
{
if(isUP){
circle_sprite.y -=MOVE_SPEED;
}
if(isRight){
circle_sprite.x +=MOVE_SPEED;
}
if(isDown){
circle_sprite.y +=MOVE_SPEED;
}
if(isLeft){
circle_sprite.x -=MOVE_SPEED;
}
}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writeFlashHTML, 주로 Flash 출력에 사용되는 JS 방법입니다.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