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tter에서 iOS 어플리케이션을 게시하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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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씀하신 제품을 만드는 켄타우로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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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utter가 개발한 앱을 사용해 앱스토어에 게시할 때 프로그램 때문에 어려움을 겪지 않았나.나는 매번 기대가 돼서 그것을 기록으로 남기고 싶었다.
전제 조건
Flutter의 개발 환경이지만, 개발자 staging Production과 준비 환경입니다.이번 빌딩의 지령도 플라보로 지정되었다.
절차.
상점에서 발행하는 데 필요한 문서와 정보를 만들다.
1 발행 노트 만들기
우선 지난번 발표부터 이번 발표까지 포함된 제출을 확인합니다
git log
지난번에 발표한 것과 차이가 있는 평론을 확인하고 기록한다.그리고 발간문의 템플릿에 이번에 발간된 이야기를 추가해 발간문을 만든다.
2 애플리케이션 버전 번호 업데이트
상점 버전을 확인했어요.
이번 버전은 차이를 의식한 계층에서 점차 늘어나 제작해 제출할 예정이다.
편집자는 여기야.
pubspec.yaml
version: 1.0.26+27
+ 업데이트 전후.3 Fluter로 구성
컨트롤러에서 flutter 명령으로 구축합니다.
그 전에
먼저 하는 것을 건의합니다
flutter clean
.그리고 드디어 빌딩이야.
flutter build ios --dart-define=FLAVOR=production
Flavor를 사용하여 환경을 구분하기 때문에dart-define=FLAVOR는 환경에 의존하는 옵션입니다.Use Release for command-line builds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flavor 옵션 없이 Release에서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파일을 적용하면 돼요.
4Xcode Archeive
이번에 Xcode를 켜서 위에 있는 Product를 선택하세요.
※ Simurator가 AnyiOS Device로 설정되어 있지 않으면 Archive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Archive가 끝나면 화면이 작아져 App Store Connect로 디자인됩니다.
5TestFlight도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그럼 이렇게 상점에서도 발매할 수 있고, 여기서 좀 냉정하게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사용자들이 잘 사용할 수 있는 황금 경로의 시나리오도 있고, 베타테스트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만질 수 있도록 했다.이를 위해서도 설정이 필요하니 조금만 기억해 두세요.
App Store Connect 화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하고 TestFlight 탭을 선택합니다.
먼저 TestFlight에서 빌딩을 선택하여 심사를 진행한다.
심사가 끝난 후
이번에 설계된 빌딩을 선택하여 테스트 인원을 추가하다.
그런 다음 내부 그룹 또는 외부 그룹에 대한 공통 링크를 선택하여 구문을 추가합니다.
이렇게 되면 사용자의TestFlight는 최신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다.
아무 문제 없으면 상점에서 발매할게요.
아, 테스트기에서 얻은 고마운 개선 아이디어 등은 뒷글 ※ 에 올려주세요.
※ 포스트 댓글은 쓰레기 개발(아시아 개발 방법 중 하나)에서 할 일 목록, 에디알리스트 같은 것
6점 발매
드디어 상점에서 발매할 때가 되었다.
1에서 제작된 배급 노트, 사전에 제작된 새로운 저장 이미지 등을 등록해 검토한다.
업데이트하면 반나절 정도 상점에서 발표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우편으로 심사가 끝날 때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다.
감상
컨플루언스 등에서 발표 순서가 정리되지 않아 기사를 쓴 것이다.의외로 팀과 공유하지 못한 일도 있어서 적극적으로 지적재산권을 남겨두고 싶어요.
다음 회 예고
현재 테스트 구동 개발로 옮기기 위해 활동 중이다.이걸 공유하고 싶어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Flutter에서 iOS 어플리케이션을 게시하려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zenn.dev/kentaroh/articles/c97a15aaf9d09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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