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표 군발신기, HR 필수!!!
월급표 군발신기, HR 필수!!!
최근에 월급쟁이 조수를 개발하고 있는데, 말이 많지 않으니, 먼저 그림을 그려라!
부분 핵심 코드
for (int i = startRow; i < sendNum + startRow; i++)
{
string dstEmailAddress = dataTable.Rows[i][dataTable.Columns.Count - 2].ToString().Trim();
if (!CheckEmail(dstEmailAddress))
{
dataTable.Rows[i][dataTable.Rows[i].ItemArray.Length - 1] = " ";
}
else
{
email.mailToArray = new string[] { dstEmailAddress };//
email.mailBody = CreateHtml(i);
if (email.Send())
{
dataTable.Rows[i][dataTable.Rows[i].ItemArray.Length - 1] = "OK";
}
else
{
dataTable.Rows[i][dataTable.Rows[i].ItemArray.Length - 1] = " ";
}
// 1 ,
Thread.Sleep(500);
}
//
ProgressBarValue = (int)((i - startRow + 1) / (float)sendNum * 100);
SendEmailState = string.Format(" :{0}%", ProgressBarValue);
}
SendEmailState = " ";
}));
4 #region
// :
// :
// :
// :3【 4 】
//
foreach (var item in GloableVar.HeaderGroups)
{
//
if (item.RowMerge == true)
{
// :
str += string.Format("{0}:{1}", item.Title, dataTable.Rows[RowNum][item.dimension.FirstColumnIndex]);
}
//
else
{
//
str += string.Format("{0}", item.Title);
//
for (int i = 0; i < item.ChildTitles.Count; i++)
{
str += string.Format("--{0}:{1}", item.ChildTitles[i], dataTable.Rows[RowNum][item.dimension.FirstColumnIndex + i]);
}
}
}
//
str += string.Format("
실제 월급: {0}", 데이터 테이블. Rows[RowNum][데이터 테이블.Columns.Count-3].ToString();
#endregion
break;
뒤에 보충!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Rider (추가 : Visual Studio for Mac도)에서는 C#으로 작성된 Unity 표준 클래스를 직접 볼 수있는 이야기
여러분은 Unity 코드를 어떤 편집기를 사용하여 작성합니까?
Visual Studio (for Mac 포함)
Visual Studio Code
다양한 옵션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Ride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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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for (int i = startRow; i < sendNum + startRow; i++)
{
string dstEmailAddress = dataTable.Rows[i][dataTable.Columns.Count - 2].ToString().Trim();
if (!CheckEmail(dstEmailAddress))
{
dataTable.Rows[i][dataTable.Rows[i].ItemArray.Length - 1] = " ";
}
else
{
email.mailToArray = new string[] { dstEmailAddress };//
email.mailBody = CreateHtml(i);
if (email.Send())
{
dataTable.Rows[i][dataTable.Rows[i].ItemArray.Length - 1] = "OK";
}
else
{
dataTable.Rows[i][dataTable.Rows[i].ItemArray.Length - 1] = " ";
}
// 1 ,
Thread.Sleep(500);
}
//
ProgressBarValue = (int)((i - startRow + 1) / (float)sendNum * 100);
SendEmailState = string.Format(" :{0}%", ProgressBarValue);
}
SendEmailState = " ";
}));
#region
// :
// :
// :
// :3【 4 】
//
foreach (var item in GloableVar.HeaderGroups)
{
//
if (item.RowMerge == true)
{
// :
str += string.Format("{0}:{1}", item.Title, dataTable.Rows[RowNum][item.dimension.FirstColumnIndex]);
}
//
else
{
//
str += string.Format("{0}", item.Title);
//
for (int i = 0; i < item.ChildTitles.Count; i++)
{
str += string.Format("--{0}:{1}", item.ChildTitles[i], dataTable.Rows[RowNum][item.dimension.FirstColumnIndex + i]);
}
}
}
//
str += string.Format("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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