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 라 이브 러 리 의 Particles.js 중국어 개발 매 뉴 얼 및 파라미터 상세 설명

자신 이 제품 을 만들어 야 하기 때문에 좋 은 UI 인터페이스 도 매우 중요 하 다.이런 산란 한 원자 과립 효과 가 괜 찮 은 것 을 발견 하고 하 나 를 만 들 었 다.
공식 github:https://github.com/VincentGarreau/particles.js/
demo 제작 기,FQ 가 필요 할 수 있 습 니 다.
4.567915.이것 은 당신 이 만 든 demo 를 내 보 낼 수 있 습 니 다.
이것 은 다른 효 과 를 설정 하 는 데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
사용 방법
particle.js 를 불 러 오고 입 자 를 설정 합 니 다:
index.html

<div id="particles-js"></div>
<script src="particles.js"></script>
app.js

/* particlesJS.load(@dom-id, @path-json, @callback (optional)); */
particlesJS.load('particles-js', 'assets/particles.json', function() {
 console.log('callback - particles.js config loaded');
});
particles.json 이 주요 프로필 입 니 다.
파일 순서 에 주의 하 세 요.그렇지 않 으 면 문제 가 생 길 수 있 습 니 다.
실제 데모

<!DOCTYPE html>
<html >
<head>
 <meta charset="UTF-8">
 <title>particles.js</title>
  <link rel="stylesheet" href="style.css" rel="external nofollow" >
</head>
<body>
<div id="particles-js"></div>
</body>
 <script src='particles.min.js'></script>           
 <script src="index.js"></script>
</html>

demo 를 다운로드 할 필요 가 있 으 면 QQ 군 으로 오 세 요.검은색 원자 효 과 는 매우 공상 과학 적 이 고 괜 찮 습 니 다.
css 색상 과 json 설정 파일 에 따라 자신 만 의 공상 과학 효 과 를 만 듭 니 다.
매개 변수
키 값
매개 변수 옵션/설명
실례particles.number.valuenumber   수량40 particles.number.density.enableboolean   true  /  false particles.number.density.value_areanumber   영역 산포 밀도 크기800 particles.color.valueHEX (string) 
RGB (object) 
HSL (object) 
array selection (HEX) 
random (string)
원자 색"#b61924"  {r:182, g:25, b:36}  {h:356, s:76, l:41}  ["#b61924", "#333333", "999999"]  "random" particles.shape.typestring 
array selection 원자의 모양"circle"  "edge"  "triangle"  "polygon"  "star"  "image"  ["circle", "triangle", "image"] particles.shape.stroke.widthnumber      원리 의 폭2 particles.shape.stroke.colorHEX (string)  원자 색"#222222" particles.shape.polygon.nb_slidesnumber       원자의 다각형 변수5 particles.shape.image.srcpath link 
svg / png / gif / jpg  원자 그림 은 사용자 정의 그림 을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assets/img/yop.svg"  "http://mywebsite.com/assets/img/yop.png" particles.shape.image.widthnumber 
(for aspect ratio)    그림 너비100 particles.shape.image.heightnumber 
(for aspect ratio)그림 높이100 particles.opacity.valuenumber (0 to 1)   불투명 도0.75 particles.opacity.randomboolean     무 작위 불투명 도true  /  false particles.opacity.anim.enableboolean            그 라 데 이 션 애니메이션true  /  false particles.opacity.anim.speednumber            그 라 데 이 션 애니메이션 속도3 particles.opacity.anim.opacity_minnumber (0 to 1)       그 라 데 이 션 애니메이션 투명도0.25 particles.opacity.anim.syncbooleantrue  /  false particles.size.valuenumber       원자 크기20 particles.size.randomboolean       원자 크기 랜 덤true  /  false particles.size.anim.enableboolean      원자 그 라 데 이 션true  /  false particles.size.anim.speednumber     원자 그 라 데 이 션 속도3 particles.size.anim.size_minnumber0.25 particles.size.anim.syncbooleantrue  /  false particles.line_linked.enableboolean       연결선true  /  false particles.line_linked.distancenumber       연결선 거리150 particles.line_linked.colorHEX (string)   연결 선 색상#ffffff particles.line_linked.opacitynumber (0 to 1)    연결선 불투명 도0.5 particles.line_linked.widthnumber     연결선 너비1.5 particles.move.enableboolean     원자 이동true  /  false particles.move.speednumber     원자 이동 속도4 particles.move.directionstring              원자 이동 방향"none"  "top"  "top-right"  "right"  "bottom-right"  "bottom"  "bottom-left"  "left"  "top-left" particles.move.randomboolean              무 작위 방향 이동true  /  false particles.move.straightboolean              직접 이동true  /  false particles.move.out_modestring  
(out of canvas)        캔버스 이동 여부"out"  "bounce" particles.move.bounceboolean 
(between particles)   점프 이동 여부true  /  false particles.move.attract.enableboolean           원자 간 끌 림true  /  false particles.move.attract.rotateXnumber   원자 간 끌 림 X 수평 거리3000 particles.move.attract.rotateYnumber  y 수직 거리1500 interactivity.detect_onstring        원자 간 상호작용 검 측"canvas", "window" interactivity.events.onhover.enableboolean    서 스 펜 션true  /  false interactivity.events.onhover.modestring 
array selection
서 스 펜 션 모드 "grab"      가 까 운 것 을 잡다"bubble"   거품 공 효과"repulse"   넉 백 효과["grab", "bubble"] interactivity.events.onclick.enableboolean  클릭 효과true  /  false interactivity.events.onclick.modestring 
array selection
클릭 효과 모드"push"  "remove"  "bubble"  "repulse"  ["push", "repulse"] interactivity.events.resizeboolean         상호 이벤트 조정true  /  false interactivity.events.modes.grab.distancenumber        원자 상호작용 캡 처 거리100 interactivity.events.modes.grab.line_linked.opacitynumber (0 to 1)        원자 상호작용 캡 처 거리 연결선 불투명 도0.75 interactivity.events.modes.bubble.distancenumber       원자 캡 처 거품 효과 사이 의 거리100 interactivity.events.modes.bubble.sizenumber       원자 캡 처 거품 효과 사이 의 크기40 interactivity.events.modes.bubble.durationnumber    원자 캡 처 거품 효과 간 지속 이벤트
(second)0.4 interactivity.events.modes.repulse.distancenumber       넉 백 효과 거리200 interactivity.events.modes.repulse.durationnumber      넉 백 효과 지속 이벤트
(second)1.2 interactivity.events.modes.push.particles_nbnumber         입자 출시 량4 interactivity.events.modes.push.particles_nbnumber4 retina_detectbooleantrue  /  false총결산
위 에서 말 한 것 은 소 편 이 여러분 에 게 소개 한 JS 라 이브 러 리 의 Particles.js 중국어 개발 매 뉴 얼 과 파라미터 에 대한 상세 한 설명 입 니 다.여러분 에 게 도움 이 되 기 를 바 랍 니 다.궁금 한 점 이 있 으 시 면 메 시 지 를 남 겨 주세요.소 편 은 제때에 답 해 드 리 겠 습 니 다.여기 서도 저희 사이트 에 대한 여러분 의 지지 에 감 사 드 립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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