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 편 디자인 모델 - 브리지 모델

정의: 추상 적 인 부분 과 그 실현 부분 을 분리 하여 독립 적 으로 변화 시 킬 수 있 도록 한다.
코드:
package bridge_model;

/**
 * @author naivor
 *		    -   
 */
public class BirdgeModel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Abstraction abstraction=new AbstractionA();		//      ,abstraction implementor        
		Implementor implementor=new ImplementorA();		//           B   
		abstraction.setImplementor(implementor);
		abstraction.operate();
	}

}

/**
 * @author naivor
 *		    -       
 */
abstract class Implementor{
	public abstract void doSomething();
}
/**
 * @author naivor
 *		    -     A
 */
class ImplementorA extends Implementor{

	@Override
	public void doSomething() {
		//ImplementorA      
	}
	
}
/**
 * @author naivor
 *		    -     B
 */
class ImplementorB extends Implementor{

	@Override
	public void doSomething() {
		//ImplementorB      B
	}
	
}
/**
 * @author naivor
 *		    -       
 */
abstract class Abstraction{
	private Implementor implementor;
	public void setImplementor(Implementor implementor){
		this.implementor=implementor;
	}
	
	public void operate(){
		implementor.doSomething();
	};
}
/**
 * @author naivor
 *		    -     A
 */
class AbstractionA extends Abstraction{
	@Override
	public void operate()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super.operate();
		doOtherthingA();
	}
	
	private void doOtherthingA(){
		//AbstractionA      
	}
}
/**
 * @author naivor
 *		    -     B
 */
class AbstractionB extends Abstraction{
	@Override
	public void operate()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super.operate();
		doOtherthingB();
	}
	
	private void doOtherthingB(){
		//AbstractionA      
	}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