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I를 그리는 순서

1629 단어 Unity
자꾸 까먹으니까 기억해.
NGGUI 그리기 순서
위 페이지에서 발췌
  • Depth는 같은 패널의 같은 Atras 애플릿의 그리기 순서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 판넬이 다른 경우 판넬 자체의 Z값으로 조정(-카메라 옆, + 카메라 반대편)
  •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2014/7/15는 지금 확인했습니다.
  • 판넬의 그리기 순서에 따라 판넬의 Z값은 그리기 순서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Panel 자체의 Depth값(-카메라 안, + 카메라 앞) 또는SortOrder(소값: 카메라, 대값: 카메라 앞)을 통해 제어할 수 있다
  • '유령대전'진'제작 사례 - 슬리드셰어




    또한 NGI의 애플릿 앞에 3D 객체 등을 표시하려면 카메라의 Depth로 디스플레이 순서를 제어하는 별도의 카메라를 준비합니다.
    Getting 3D Objects to appear in front of NG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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