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자

2675 단어 operatorsbasics
2 + 2 = 4

수학을 할 때마다 연산자를 사용했습니다. +, -,/, *는 모두 피연산자 집합으로 수행할 작업을 알려주는 연산자입니다. 실제로 정의는 매우 유사합니다.

"A symbol which communicates how to change an input or set of inputs."



수학에서는 숫자에 대한 연산을 생각하지만 부울, 문자열 및 기타 데이터 유형에 대해서도 연산할 수 있습니다.

단항, 이항, 삼항 연산자



여기서 접두사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하나를 의미하는 "Un-"은 하나의 입력에 대해 작동하는 연산자입니다. 마찬가지로 "bin-"과 "ter-"는 각각 2와 3을 의미합니다.

여기 몇 가지 예가 있어요.
  • !x(Not): 부울 값을 뒤집는 단항 연산자. 예를 들어 "true == !false"는 true입니다. 이 연산자를 읽으려면 "!"기호를 "not"이라는 단어로 바꾸면 됩니다.
  • x > y(보다 큼): 두 값을 받아 왼쪽이 오른쪽보다 크면 true를 반환하는 이항 연산자입니다.
  • 엑스 ? y : z(조건 연산자): 첫 번째 값에 부울을 입력하고 true이면 두 번째 값을 반환하는 삼항 연산자. true가 아니면 세 번째를 반환합니다. 이 재미있는 작은 연산자는 올바르게 사용하면 정신적인 오버헤드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조건부 연산자를 함께 연결하지 마십시오.

  • 할당 대 비교 연산자



    "="가 연산자라는 것을 깨달았을 것입니다. 프로그래밍에서 "x는 y와 같습니다"와 같은 것을 할당하거나 "x는 y와 같습니까?"와 같은 것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x = y"와 비슷하다고 쓸 것입니다. 따라서 프로그래밍 언어는 할당을 하나의 등호로 지정하고 비교 연산자를 둘로 지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효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assignment "="
    var x = true;
    var y = false;
    
    // comparison "=="
    if (x == y)
        Console.WriteLine("x and y are equal");
    else if (x == true)
        Console.WriteLine("x is true");
    


    연산자 대 함수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은 연산자가 미리 정의된 특별한 유형의 함수와 거의 비슷하다는 것입니다. 생각해보면 함수는 0-n개의 매개변수를 받아서 0-1개의 값을 반환합니다. 더하기 연산자를 더하기 함수로 비교적 쉽게 대체할 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오늘 언어를 디자인하려고 한다면, 나는 그것을 시도할지도 모른다.

    다음 단계



    연산자가 무엇인지는 말씀드렸지만 구체적인 연산자에 대해서는 많이 말씀드리지 않았습니다. 부울 연산자(많은 프로그램의 기초가 됨)를 찾아보고 모듈러스 연산자를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을 배우면 연산자 기호를 의미 있는 단어로 바꾸고 머리 속에서 연산을 문장으로 읽는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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