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layers3 - 맵 도면층 데이터 원본 (ol.source)
2850 단어 openlayers
ol.source.Cluster, 집합 벡터 데이터;
ol.source.ImageCanvas, 데이터 출처는 하나의 canvas 요소이고 그 중에서 데이터는 그림이다.
ol.source.ImageMapGuide, Mapguide 서버에서 제공하는 그림지도 데이터;
ol.source.ImageStatic, 단일 정적 이미지 맵 제공;
ol.source.ImageVector, 데이터 원본은 canvas 요소이고 그 중의 데이터는 벡터 원본이다.
ol.source.Vector
ol.source.ImageWMS, WMS 서비스가 제공하는 단일한 이미지 데이터
ol.source.MapQuest, MapQuest에서 제공하는 슬라이스 데이터;
ol.source.OSM, OpenStreetMap에서 제공하는 슬라이스 데이터
ol.source.Stamen, Stamen에서 제공하는 지도 슬라이스 데이터;
ol.source.TileVector, 격자로 구분된 벡터 데이터;
ol.source.서버에서 데이터를 가져오지 않고 슬라이스에 격자를 렌더링합니다.
ol.source.TileImage, 절단된 이미지 데이터 제공
ol.source.TileUTFGrid, TileJSON 형식의 UTFGrid 상호 작용 데이터
ol.source.TileJSON, TileJSON 형식의 슬라이스 데이터
ol.source.TileArcGISREst, ArcGIS Rest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슬라이스 데이터
ol.source.WMTS, WMTS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슬라이스 데이터
ol.source.XYZ, XYZ 형식의 번거로운 슬라이스 데이터
ol.source.Zoomify, Zoomify 형식의 슬라이스 데이터
이상은 모두 실례화할 수 있는 종류이다.
ol.source.Image, 단일 이미지 데이터 유형 제공
ol.source.Tile, 격자 슬라이스로 구분된 이미지 데이터 제공
ol.source.벡터 도면층 데이터 제공
이상은 실례화될 수 없고 계승된 기류만 책임진다.
1. ol.source.Vector, 벡터 레이어의 데이터 원본
1. 네 가지 이벤트를 포함한다. (1)addfeature: 하나의 요소가 소스에 추가되면 촉발한다.
(2)changefeature: 요소가 변화할 때 촉발한다.
(3)clear:source의clear 방법이 호출될 때 터치하기;
(4)removefeature: 요소가 제거될 때 발송합니다.
2. 사용할 수 있는 매개변수:
attibution: 지도 오른쪽 아래 로고에 포함된 내용
features: 지리적 요소, 문자열에서 읽은 데이터
format:url 속성 설정 후 요소를 불러오는 데이터 형식, 비동기적인ajax 불러오기
loader: 불러오는 요소에 사용되는 불러오는 함수
로고: 로고에 포함된 내용
URL:요소 데이터의 주소
wrapX: 지도 수평 좌표축에서 중복되는지, 기본true
3. 예제 설명
ol.source.Vector
공간 데이터를 포함하는 문자열이 Geojsonobject이고 GeoJSON 형식이면 레이어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var vectorSource=new ol.source.Vector({
features:(new ol.format.GeoJSON()).readFeatures(geojsonobject)
});
var vectorLayer=new ol.layer.Vector({
souce:vectorSource,
style:style
});
map.addLayer(vectorLayer);
만약에 데이터 원본으로 파일이 있다면, URL 속성을 설정하여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var vectorLayer=new ol.layer.Vector({
source:new ol.source.Vector({
url:' ',
format:new ol.format.GeoJSON()
})
});
2.ol.source.Tile은 분할된 이미지 맵 데이터를 제공합니다.1. 선택 가능한 매개변수:
logo, wrapX 위와 동일
extent: 지도 보기 기본 좌표 범위
opaque: 불투명 여부, 기본false
tilePixelRatio: 슬라이스 크기 조정 옵션
프로젝션: 투영
state: 지도가 있는 상태,undefined,loading,ready,error
tileGrid: 지도에 덮어쓰는 그물
2. 이벤트: (1)tileloadstart: 슬라이스가 불러오기 시작할 때 발생하는 이벤트
(2)tileloadned 슬라이스 마운트 완료 시 발생하는 이벤트
(3)tileloaderror 슬라이드를 불러오는 중 오류가 발생했을 때의 처리 3,ol.source.Image는 단일 그림 맵을 제공합니다.
1. 매개 변수: extent,logo,projection,state는 위와 같다
해상도: 지도 해상도
2. 이벤트: (1) imageloadstart, 그림지도에서 촉발된 이벤트를 불러오기 시작
(2)imageloadend, 그림지도 불러오기 완료 트리거 이벤트
(3) imageloaderror, 그림지도 불러오는 중 오류가 발생했을 때 발생하는 이벤트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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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ting up everything to use openlayers이제부터는 바로 전 포스팅 마지막에 언급했듯이 html, css, js를 각각 분리해서 관리할 것이다. 파일들을 쪼개보자. 로 들어가서 라이브러리들을 다운받은 후, assets 라는 폴더를 만들어 이 안에 다운 받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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