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 슈퍼 보전 제5 판&&개발 환경 구축

4189 단어 OpenGL
참고:http://www.zyh1690.org/build-opengl-super-bible-fifth-edition-development-environment/
환경 구축 테스트 환경:VS 2010+Windows 7 32 비트
첫 번 째 단계:파일 다운로드
필요 한 파일 다운로드 주소:http://yunpan.cn/cAI56sdhc8iIF(추출 코드:8152)
파일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STEP 2:라 이브 러 리 준비
(1)freeglut
1)열기 ~\freeglut-2.8.1\VisualStudio\2010\freeglut.sln 프로젝트 엔지니어 링
2)Debug 모드 에서 컴 파일 생 성,
우 리 는~\freeglut-2.8.1\lib\x86 디 렉 터 리 에서 생 성 된 것 을 찾 을 수 있 습 니 다. .dll 화해시키다 .lib 문건
OpenGL超级宝典第5版&&开发环境搭建_第1张图片
 
3)freeglut-2.8.1\include\GL 폴 더 아래 .h 파일 다음으로 복사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 10.0\VC\include\GL 디 렉 터 리 아래(GL 폴 더 가 없 는 경우 직접 작성)
4)freeglut-2.8.1\lib\x86 폴 더 아래(그리고 Debug 폴 더)의 .lib 파일 복사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 10.0\VC\lib
5)freeglut-2.8.1\lib\x86 폴 더 아래(그리고 Debug 폴 더)의 .dll 파일 복사 c:\Windows\ System 32 디 렉 터 리(64 비트: SysWOW 64 로 복사 디 렉 터 리 아래)
(2)glew
1)를~\glew-1.1.1\include\GL 폴 더 에 있 는.h 파일 을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 10.0\VC\include\GL 로 복사 합 니 다. 목록 아래
2)를~\glew-1.1.1\lib\Release\Win 32 폴 더 아래 .lib 파일 복사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 10.0\VC\lib 목록 아래
3)를~\glew-1.1.1\bin\Release\Win 32 폴 더 아래 .dll 파일 복사 c:\Windows\ System 32 디 렉 터 리 아래(64 비트: SysWOW 64 로 복사 디 렉 터 리 아래)
(3)glut
1)자루 ~\glutdlls37beta 폴 더 아래 .h 파일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 10.0\\VC\include\\GL 로 복사 목록 아래
2)glutdlls37beta 를 폴 더 아래 .lib 파일 다음으로 복사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 10.0\VC\lib 목록 아래
3)glutdlls37beta 를 폴 더 아래 .dll 파일 다음으로 복사 c:\Windows\ System 32 디 렉 터 리 아래(64 비트: SysWOW 64 로 복사 디 렉 터 리 아래)
(4)gltools
1)VS 2010 을 열 고 gltools 의 win 32 프로젝트 프로젝트 를 새로 만 듭 니 다.Win 32 프로젝트 는'정적 라 이브 러 리'를 선택 하고'프 리 컴 파일 헤더'를 제거 합 니 다.('정적 라 이브 러 리'만 선택 합 니 다.)
2)~\SB5\Src\GLTools\\include 디 렉 터 리 아래 .h 파일(GL 폴 더 제외)복사 ~\gltools\gltools
3)~\SB5\Src\GLTools\src 디 렉 터 리 아래 .cpp 파일(GL 폴 더 제외)복사 ~\gltools\gltools
4)각각 헤더 파일 과 원본 파일 을 추가 합 니 다.
OpenGL超级宝典第5版&&开发环境搭建_第2张图片
 
 
 
 
 
 
 
 
 
 
 
 
 
 
 
 
5)컴 파일 생 성,~\gltools\\Debug 디 렉 터 리 에서 gltools.lib 파일 을 찾 을 수 있 습 니 다.
6)~\SB5\Src\GLTools\\include 디 렉 터 리 아래 .h 파일(GL 폴 더 제외)복사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 10.0\VC\include\GL 목록 아래
7)~\gltools\\Debug 디 렉 터 리 에 있 는 gltools.lib 파일 을 복사 합 니 다.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 10.0\VC\lib 목록 아래
STEP 3:테스트
1)VS 2010 을 열 고 test 의 win 32 콘 솔 프로그램 을 새로 만 듭 니 다:win 32 콘 솔 프로그램'에서'빈 항목'을 선택 하 십시오.
2)장군 ~\SB5\Src\Chapter 01\Block 의 Block.cpp 파일 과.tga 자원 파일 을~\test\test 폴 더 로 복사 합 니 다.
3)추가 의존 항목 추가:두 가지 방법
첫 번 째:Block.cpp 파일 에 추가
#pragma comment(lib,"opengl32.lib")
#pragma comment(lib,"gltools.lib")
#pragma comment(lib,"glew32s.lib)

두 번 째:항목 속성>설정 속성>커 넥 터>입력:추가 의존 항목 에 opengl 32.lib,gltools.lib,glew32s.lib 추가
4)컴 파일 실행
OpenGL超级宝典第5版&&开发环境搭建_第3张图片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