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CV/C++/속성 시트
속성 시트
프로젝트 설정을 정리한 것입니다. 확장자.props
VS에서 속성 관리자를 보고 새로 만듭니다.
더블 클릭하면 대화상자가 표시됩니다. 항목은 볼 수 있는 물건이므로 필요한 것을 설정합니다.
<?xml version="1.0" encoding="utf-8"?>
<Project ToolsVersion="4.0" xmlns="http://schemas.microsoft.com/developer/msbuild/2003">
<ImportGroup Label="PropertySheets" />
<PropertyGroup Label="UserMacros" />
<PropertyGroup />
<ItemDefinitionGroup />
<ItemGroup />
</Project>
프로젝트 측에서 설정을 만지면 속성 시트 설정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경우, %(AdditionalIncludeDirectories)를 넣으면 좋은 것 같습니다.
포함AdditionalIncludeDirectories
라이브러리 AdditionalLibraryDirectories
FBXSDK로 만든 것
<?xml version="1.0" encoding="utf-8"?>
<Project ToolsVersion="4.0" xmlns="http://schemas.microsoft.com/developer/msbuild/2003">
<ImportGroup Label="PropertySheets" />
<PropertyGroup Label="UserMacros" />
<PropertyGroup />
<ItemDefinitionGroup>
<ClCompile>
<AdditionalIncludeDirectories>C:\SDK\fbxsdk\20190\include;C:\SDK\fbxsdk\20190\include\fbxsdk\core;C:\SDK\fbxsdk\20190\include\fbxsdk\scene\constraint;%(AdditionalIncludeDirectories)</AdditionalIncludeDirectories>
</ClCompile>
<Link>
<AdditionalLibraryDirectories>C:\SDK\fbxsdk\20190\lib\vs2015\x64\debug;%(AdditionalLibraryDirectories)</AdditionalLibraryDirectories>
<AdditionalDependencies>libfbxsdk-md.lib;%(AdditionalDependencies)</AdditionalDependencies>
</Link>
</ItemDefinitionGroup>
<ItemGroup />
</Project>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OpenCV/C++/속성 시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ngotarou2/items/8b0da81f07fd94c5978c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xml version="1.0" encoding="utf-8"?>
<Project ToolsVersion="4.0" xmlns="http://schemas.microsoft.com/developer/msbuild/2003">
<ImportGroup Label="PropertySheets" />
<PropertyGroup Label="UserMacros" />
<PropertyGroup />
<ItemDefinitionGroup />
<ItemGroup />
</Project>
<?xml version="1.0" encoding="utf-8"?>
<Project ToolsVersion="4.0" xmlns="http://schemas.microsoft.com/developer/msbuild/2003">
<ImportGroup Label="PropertySheets" />
<PropertyGroup Label="UserMacros" />
<PropertyGroup />
<ItemDefinitionGroup>
<ClCompile>
<AdditionalIncludeDirectories>C:\SDK\fbxsdk\20190\include;C:\SDK\fbxsdk\20190\include\fbxsdk\core;C:\SDK\fbxsdk\20190\include\fbxsdk\scene\constraint;%(AdditionalIncludeDirectories)</AdditionalIncludeDirectories>
</ClCompile>
<Link>
<AdditionalLibraryDirectories>C:\SDK\fbxsdk\20190\lib\vs2015\x64\debug;%(AdditionalLibraryDirectories)</AdditionalLibraryDirectories>
<AdditionalDependencies>libfbxsdk-md.lib;%(AdditionalDependencies)</AdditionalDependencies>
</Link>
</ItemDefinitionGroup>
<ItemGroup />
</Project>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OpenCV/C++/속성 시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ngotarou2/items/8b0da81f07fd94c5978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