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트 가능한 상태에서 Preference 창 열기
3127 단어 Unity
개요
자주 Preferences 창을 만지작거리기 위해서, 자주 Preferences 창을 표시하고 싶습니다
보통 열면 도킹이 불가능한 부동 창으로 열려 있어 자주 열면 거추장스러울 수 있다.
SceneView 및 Inspector처럼 버트 가능 창을 열어 보십시오.
Preferences 창의 클래스 이름은...
Editor Window라면 반명을 알면
EditorWindow.GetWindow
멈출 수 있는 창을 열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Editor Window에는 초점을 맞출 수 있는 창이나 건너뛴 창의 종류가 있기 때문이다
나는 이것을 이용하여 반의 이름을 조사했다.
EditorWindow.mouseOverWindow
EditorWindow.focusedWindow
찾아봤어, Unity Editor.프로퍼런스 윈도라는 반 이름인 것 같은데.
중지 가능한 창으로 열기
반의 이름을 알았으면 바로 열고 싶었는데...그런데 이렇게EditorWindow.GetWindow(typeof(UnityEditor.PreferencesWindow));
Preferencess Window를 찾지 못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어쩔 수 없이 Reflection Unity Editor를 사용해야 합니다.Preferencess Window를 가져와 창을 엽니다.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using System.Reflection;
public class DockablePreferencesWindow : Editor
{
[MenuItem("Window/Open Dockable Preferences")]
static void OpenDockablePreferences()
{
var asm = Assembly.Load("UnityEditor");
var pref_win_type = asm.GetType("UnityEditor.PreferencesWindow");
EditorWindow.GetWindow(pref_win_type, false, "Preferences");
}
}
이렇게 하면 연결 가능한 창으로 Preferences 창을 열 수 있습니다.잘 됐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버트 가능한 상태에서 Preference 창 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butislime/items/0cb51097ad055ffe56d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Editor Window라면 반명을 알면
EditorWindow.GetWindow
멈출 수 있는 창을 열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Editor Window에는 초점을 맞출 수 있는 창이나 건너뛴 창의 종류가 있기 때문이다
나는 이것을 이용하여 반의 이름을 조사했다.
EditorWindow.mouseOverWindow
EditorWindow.focusedWindow
찾아봤어, Unity Editor.프로퍼런스 윈도라는 반 이름인 것 같은데.
중지 가능한 창으로 열기
반의 이름을 알았으면 바로 열고 싶었는데...그런데 이렇게EditorWindow.GetWindow(typeof(UnityEditor.PreferencesWindow));
Preferencess Window를 찾지 못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어쩔 수 없이 Reflection Unity Editor를 사용해야 합니다.Preferencess Window를 가져와 창을 엽니다.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using System.Reflection;
public class DockablePreferencesWindow : Editor
{
[MenuItem("Window/Open Dockable Preferences")]
static void OpenDockablePreferences()
{
var asm = Assembly.Load("UnityEditor");
var pref_win_type = asm.GetType("UnityEditor.PreferencesWindow");
EditorWindow.GetWindow(pref_win_type, false, "Preferences");
}
}
이렇게 하면 연결 가능한 창으로 Preferences 창을 열 수 있습니다.잘 됐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버트 가능한 상태에서 Preference 창 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butislime/items/0cb51097ad055ffe56d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EditorWindow.GetWindow(typeof(UnityEditor.PreferencesWindow));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using System.Reflection;
public class DockablePreferencesWindow : Editor
{
[MenuItem("Window/Open Dockable Preferences")]
static void OpenDockablePreferences()
{
var asm = Assembly.Load("UnityEditor");
var pref_win_type = asm.GetType("UnityEditor.PreferencesWindow");
EditorWindow.GetWindow(pref_win_type, false, "Preferences");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버트 가능한 상태에서 Preference 창 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butislime/items/0cb51097ad055ffe56d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