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의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파트 5)

우리는 생성자 함수와 ES6 클래스인 객체 청사진을 생성하는 두 가지 방법에 대해 논의했지만 여전히 덜 인기 있는 방법인 Object.create() 메서드가 있습니다.

object.create()로 객체 만들기



먼저 메소드는 1개의 필수 매개변수와 다른 선택적 매개변수를 사용합니다. 첫 번째는 새로 생성된 객체에 할당할 프로토타입이고 다른 하나는 객체의 소품입니다.

예시



고객 청사진을 다시 만들어 보겠습니다.

const CustomerProto = {
  name: "",
  email: "",
  password: "",
  settings: {},
  cart: [],
  setSettings: function (settings) {
    this.settings = settings;
  },

  orderFood: function (food) {
    console.log(`ordering ${food}`);
  },
};

const customer = Object.create(CustomerProto);

customer.name = "name";
customer.email = "email";
customer.password = "password";
customer.setSettings({});
customer.cart = [];
customer.orderFood("pizza");


CustomerProto 객체에 선언된 메서드는 새 객체에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보시다시피 이 접근 방식은 다른 방법보다 작동하는 데 더 많은 코드가 필요합니다.
다음 포스트에서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원리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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