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의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4부)
ES6 수업
클래스는 ES6 릴리스 이후 javascript에 추가되었으며 소품 및 메서드를 포함한 개체에 대한 청사진을 작성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예시
고객 청사진을 다시 만들어 보겠습니다. 이제 대신 ES6 클래스를 사용하겠습니다.
class Customer {
constructor(name, email, password, settings, cart) {
this.name = name;
this.email = email;
this.password = password;
this.settings = settings;
this.cart = cart;
}
setSettings(newSettings) {
this.settings = newSettings;
}
orderFood(food) {
console.log(`ordering ${food}`);
}
}
const customer = new Customer("name", "email", "password", {}, [])
c.orderFood("Pizza"); // ordering pizza
설명
이 클래스의 새 인스턴스를 만들 때 생성자 메서드 내부의 코드가 실행되고 이 경우 가져온 소품을 this 키워드에 추가하여 개체를 빌드합니다.
그러면 생성자 아래에 선언된 모든 메서드가 프로토타입에 자동으로 추가되므로 메모리 손실이나 프로토타입에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ES6 클래스에 대한 진실
실제로 ES6 클래스는 생성자 함수를 선언하는 멋진 구문일 뿐이며 내부적으로는 다음으로 변환됩니다.
일반 생성자 함수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Javascript의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4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hacker4world/object-oriented-programming-in-javascript-part-4-2noi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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