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Final IK를 사용할 때의 노트
4943 단어 Unity
유닛의 IDE만 기억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프로그래머에게는 당연한 조작일 수도 있다
관절을 잘 몰라서 공부하려고 자산을 샀어요.
Final IK
https://www.assetstore.unity3d.com/jp/#!/content/14290
나는 이렇게 하면 될 것 같아서 샀다.
전에 반값이었다고 들었는데 괜찮은 자산은 반값 안에 산 것 같아요.
일단 공을 향해 주먹을 날립니다.
실행하다
Aim IK를 두 번 클릭합니다.
▷ 실행 버튼을 누르면 움직인다.
유닛의 GameObjectGetComponent 객체와 GameObject를 사용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GetComponent 를 사용하지 않고도 부를 수 있는 객체가 있는 것 같습니다.
https://docs.unity3d.com/jp/540/ScriptReference/GameObject.GetComponent.html
Transform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Public Transform이라고 직접 부를 수 있습니다.
구의position에서 애니메이션을 실행하는 프로세스입니다.
public AimIK aimIK; // Reference to the AimIK component
public Transform pin; // The hitting point as in the animation
void LateUpdate() {
// Rotate the aim Transform to look at the point, where the fist hits it's target in the animation.
// This will set the animated hit direction as the default starting point for Aim IK (direction for which Aim IK has to do nothing).
print (pin.position);
aimIK.solver.transform.LookAt(pin.position);
// Set myself as IK target
aimIK.solver.IKPosition = transform.position;
}
boxing 단추를 누르십시오.
모션 오른쪽 파란색의 볼록점을 누르면 select 모션 화면이 나타나 동작을 변경할 수 있다.
동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옆으로 하면 동작이 바뀐다.
차를 몰다
아마도 Full Body Biped IK는 rig을 조작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애니메이트에 idle이 있는데 아무것도 하지 않았지만 간혹 흔들리는 동작을 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Final IK를 사용할 때의 노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yamotok0105/items/30175b01879d658c84ec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public AimIK aimIK; // Reference to the AimIK component
public Transform pin; // The hitting point as in the animation
void LateUpdate() {
// Rotate the aim Transform to look at the point, where the fist hits it's target in the animation.
// This will set the animated hit direction as the default starting point for Aim IK (direction for which Aim IK has to do nothing).
print (pin.position);
aimIK.solver.transform.LookAt(pin.position);
// Set myself as IK target
aimIK.solver.IKPosition = transform.position;
}
아마도 Full Body Biped IK는 rig을 조작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애니메이트에 idle이 있는데 아무것도 하지 않았지만 간혹 흔들리는 동작을 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Final IK를 사용할 때의 노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yamotok0105/items/30175b01879d658c84e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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