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하지 않 는 것 은 좋 은 일이 아 닙 니 다.가상 메모리 사용 하지 않 는 오류 입 니 다.

최근 에 사람들 이 자주 이야기 하 는 화 제 는 바로 DDR 메모리 의 가격 인하 이다.DDR 266 은 400 여 위안 에서 200 위안 으로 폭락 했 고 많은 사람들 이 512 MB 심지어 1GB 의 메모 리 를 사용 했다.그래서 일부 게이머 들 사이 에서 가상 메모리 사용 금지,Windows 페이지 파일 교환 금지,강제 명령 데 이 터 를 메모리 에서 처리 하 는 것 이 유행 하기 시작 했다.데이터 읽 기와 쓰기 효율 을 가속 화 할 수 있 습 니 다.정말 그 렇 죠?응용 수요 에 따라 필 자 는 이런 견 해 는 상황 에 따라 대처 해 야 하 며 함부로 사용 하지 않 는 것 이 좋 은 일이 라 고 말 해 서 는 안 된다 고 생각한다.우선'큰 메모리'설정 이 무엇 인지 알 아야 합 니 다.처음에 윈도 우 를 가상 메모리 로 설계 한 것 자체 가 물리 적 메모리 가 비 싸 서 보통 128 MB 의 용량 을 초과 하지 않 고 하 드 디스크 공간 을 임시 버퍼 로 해 야 했다.즉,응용 할 때 얼마나 많은 물리 적 메모리 가 필요 한 지 와 자신 이 실제 가지 고 있 는 메모 리 를 비교 해 야 한다.예 를 들 어 실제 가지 고 있 는 메모리 가 응용 피크 보다 적 으 면 문제 가 생 길 수 있다.일반적으로 평면도,3D 애니메이션 렌 더 링 등 데이터 양 이 많은 작업 을 하려 면 가상 메모 리 를 사용 하지 않 아야 합 니 다.많은 그림 이 있 는 문 서 를 자주 인쇄 하려 면 가상 메모리 금지 도 프로그램 에 오류 가 발생 할 수 있 습 니 다.Word 와 같은 소프트웨어 가 인쇄 하기 전에 버퍼 파일 을 생 성하 고 프린터 에 전송 해 야 하기 때문에 그림 의 크기 가 크 고 해상도 가 높 을 때 필요 한 버퍼 용량 도 매우 크기 때문이다.필 자 는 예전 에 광고 미 공 을 도와 설계 도 를 만 들 었 을 때 한 장의 그림 을 인쇄 하여 300 MB 에 가 까 운 임시 파일 을 만 드 는 상황 을 만 났 다.윈도 우즈 와 응용 프로그램 자체 도 일정한 메모리 가 필요 하기 때문에 512 MB 의 설정 이 라면 가상 메모 리 를 사용 하지 않 습 니 다.가상 메모리 부족 을 중간 에 보고 하고 강제로 종료 하면 인쇄 용지 와 잉크 의 낭 비 를 초래 할 수 있 습 니 다.따라서 가상 메모 리 를 사용 하지 않 을 지 여 부 를 작업 환경 에 따라 결정 해 야 합 니 다.가상 메모리 크기 를 고정 적 으로 설정 하 더 라 도 신중 해 야 한다.그렇지 않 으 면 대형 애플 리 케 이 션 을 실행 할 때 가상 메모리 가 부족 하 다 는 알림 이 나타 나 고 전체 시스템 은 CPU 의 점용 률 이 매우 높 기 때문에 느 려 질 것 이다.이때 다시 바 꾸 면 그리 편리 하지 않다.운영 체제 의 요 소 를 고려 하여 서로 다른 운영 체제 에서 가상 메모리 의 설정 이나 사용 하지 않 는 것 도 다 르 기 때문에 일률적으로 논 할 수 없다.구조 문제 로 인해 윈도 9x/Me 는 256 MB 이상 의 메모리 에 선천적 인 부족 을 가지 고 있 으 며,이 수량의 메모리 보다 크 면 윈도 98 은 불안정 하고 시작 속도 가 느 려 지 는 상황 이 발생 할 수 있다.큰 메모 리 를 사용 하고 가상 메모 리 를 사용 하지 않 으 면 불안정 요 소 는 더욱 증가 할 것 이다.Windows 2000/XP 에서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 는 메모리 용량 은 1GB 정도 로 이 수 보다 크 면 불안정 할 수 있 으 며 메인보드 BIOS 모델 과 칩 그룹의 성능 에 따라 다르다.또한 윈도 우즈 자체 의 디자인 은 프로 세 스 가 활성화 되 지 않 은 상태 로 들 어 가 는 것 을 발견 하면 그 에 게 분 배 된 메모리 공간 을 교환 파일 에 비 추고 가능 한 한 물리 적 메모 리 를 비 워 다른 활동 의 라인 에 비 추 는 것 이다.물리 적 메모 리 를 다 사용 하고 나 서 야 교환 부품 을 사용 하기 시작 한 것 이 아니다.물리 적 메모리 가 다 떨 어 질 때 까지 기 다 렸 다가 호출 하면 너무 늦 기 때문에 낮은 기 계 를 설정 하 는 데 데이터 전송 과 처리 가 정 체 될 수 밖 에 없 기 때문이다.따라서 가상 메모 리 를 금지 하 는 것 은 원칙적으로 윈도 이상 을 일 으 키 기 쉽다.실행 할 수 없 는 고장 이 발생 하지 않 아 도 가상 메모리 가 부족 하 다 는 것 을 자주 알 릴 수 있다.클 라 우 드 를 다시 설정 하여 귀 찮 게 해 주 십시오.가상 메모 리 를 사용 하지 않 는 방법 은 대 용량 메모 리 를 가 진 친구 에 게 가상 메모 리 를 사용 하지 않 고 실행 속 도 를 높이 려 면 절 충 된 방법 으로 윈도 우 를 속 일 수 있 습 니 다.물리 적 메모리 의 일 부 를 그 어 물리 적 하 드 디스크 로 가상 하 는 것 입 니 다.1.Windows 98 은 Config.sys 에 DEVICE=C:\WINDOWS\RAMDRIVE.SYS 23000/E(자신의 Windows 가 있 는 파 티 션 에 따라 적당 하 게 설정 하 십시오)라 는 말 을 추가 할 수 있 습 니 다.이 말 은 메모리 로 Ramdrive.sys 에서 파 티 션 을 만 드 는 것 입 니 다.그 중에서 23000 은 물리 적 메모 리 를 얼마나 사용 하고 싶 은 지,단 위 는 KB 입 니 다.만약 1GB 가 있다 면 이 숫자 를 300000 에서 500000 정도,즉 300~500 MB 로 설정 한 다음 에 가상 메모 리 를 이 가상 으로 나 온 구역 에 설정 하면 프로그램 은 완전히 물리 적 메모리 에서 실 행 될 것 이다.2.윈도 2000/XP 는 제3자 의 도구 소프트웨어 에 의존 하여 물리 하드디스크 를 가상 한 다음 에 Pagefile.sys 페이지 파일 을 이 가상 디스크 에 설치 하여 같은 효 과 를 실현 해 야 한다.또는 System.ini 의"[386 enh]"밑 에 한 마디 를 추가 할 수 있 습 니 다.Conservative SwapfileUsage=1 은 Windows 가 물리 적 메모 리 를 우선 사용 하도록 합 니 다.가상 메모리 교환 파일 을 강제로 사용 하지 않도록 합 니 다.결론 적 으로 필 자 는 가상 메모 리 를 사용 하지 않 는 것 이 가속 효과 에 한계 가 있다 고 생각 합 니 다.게다가 일반 Windows 의 기본 설정 이 적당 합 니 다.특히 Windows 2000/XP 의 기본 설정 은 가상 메모리 에 대한 관리 가 좋 으 므 로 되도록 함부로 변경 하지 마 십시오.그렇지 않 으 면 문제 가 생 겨 판단 하고 분석 하기 어렵 습 니 다.메모리 에 대한 일부 고장 분석 은 때때로 윈도 에 메모리 와 관련 된 고장 알림 이 나타 나 는데 반드시 메모리 와 관련 이 있 는 것 은 아니다.메모리 와 무관 해 보 이 는 일부 고장 은 메모리 로 인 한 은폐 성 이 있다.예 를 들 어 PQ 파 티 션 마스터 와 같은 도구 로 파 티 션 클 러 스 터 의 크기 를 바 꾸 었 습 니 다.클 러 스 터 가 기본 값 보다 작 을 때 Windows 98 에서 디스크 스 캔 을 실행 하면 메모리 가 부족 할 수 있 습 니 다.Windows 2000 과 Windows XP 에 서 는 정상 입 니 다.즉,이것 은 메모리 와 전혀 관계 가 없습니다.다시 예 를 들 어 윈도 에 들 어 갈 때 시스템 은 레 지 스 트 오류,복구 여 부 를 알려 줍 니 다.복 구 를 선택 한 후에 다시 시작 하 시 겠 습 니까?아니면 같은 힌트 입 니까?이런 고장 은 대부분 메모리 바 나 냉각 에 문제 가 생 겨 서 발생 한 것 입 니 다.메모리 나 선풍 기 를 교체 해 야 합 니 다.따라서 윈도 우즈 의 힌트 는 때때로 사용 자 를 오도 할 수 있다.만약 에 같은 고장 이 반복 되면 그 힌트 로 해결 할 수 없 으 므 로 윈도 우즈 오보 의 가능성 을 고려 해 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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