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ay Game Services를 OAuth 2.0 Playground로 관리
여기에 쓰여진 거리
하지만 비망록적으로 더 세세하게 써 둡니다.
Google Play Developer Console에서 작업
1. 게임 서비스 탭 선택
2. 관리할 게임 서비스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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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연결된 앱' 탭 선택
4. "다른 앱 링크"를 선택
5. "웹"을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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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앱 이름은 알기 쉬운 것으로 변경(예: LeaderBoardReset)
7. 시작 URL에 htps : //에서 ゔぇぺぺrs. 오, ぇ. 코 m / 오 thp ぁ yg 로우 d
8. "저장하고 다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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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지금 앱 승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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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웹 버전 OAUTH 클라이언트 만들기 →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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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클라이언트 ID에 링크되었습니다 의 화면으로 전환하면 OK. 「이쪽의 API 콘솔로부터・・・」를 클릭해, API 콘솔로 이동.

12. 공개 탭 선택
13. "변경 공개"를 클릭하여 이번 게임 서비스의 변경을 적용시켜 둔다.

14. Google Play Developer Console에서 작업하는 것 이상입니다. 고마워요. 하지만 아직 계속됩니다.
Google Developers Console(API 콘솔)에서 작업
1. 자격 증명 → 자격 증명 → OAuth 2.0 클라이언트 ID 에 전항 6.에서 만든 이름이 있어야 하므로 선택 (예: LeaderBoardRes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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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클라이언트 ID"와 "클라이언트 비밀"의 두 가지를 나중에 사용하므로 어딘가에 복사하십시오.
3. "승인 된 리디렉션 URI"에 "htps : //에서 ゔぇぺぺrs. 오, ぇ. 코 m/오아 thpぁ yg 로운 d」"을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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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API 콘솔에서의 작업은 이상입니다. 이것으로 아래 준비가 되었습니다.
Google Degvelopers OAuth 2.0 Playground에서 작업
1. 오른쪽에 있는 설정 버튼(기어)을 클릭
2. 하단의 체크박스 “Use your own OAuth credentials” 에 체크
3. OAuth Client ID: 에 전항의 2.로 복사해 둔 「클라이언트 ID」를 기입
4. OAuth Client secret: 에 전항 2.로 복사해 둔 「클라이언트 시크릿」을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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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Setp 1 Select & authorize APIs에서 'Google Play Game Services Management API v1management'를 선택합니다.
6. 그 안의 htps //w w. ㅇㅜㅜㅜㅜ 코 m / 아 th / 가메 s 에 체크
7. "Authorize APIs"를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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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허가 요청 화면이 열리므로 "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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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자동으로 Step 2로 이동하므로 Exchange authorization code for tokens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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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자동으로 Step 3으로 이동. 이제 Google Play Gmae Services를 여기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매우 긴 길이었습니다!
List possible operations로 할 수 있는 일
1. 게임 서비스 탭 선택
2. 관리할 게임 서비스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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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연결된 앱' 탭 선택
4. "다른 앱 링크"를 선택
5. "웹"을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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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앱 이름은 알기 쉬운 것으로 변경(예: LeaderBoardReset)
7. 시작 URL에 htps : //에서 ゔぇぺぺrs. 오, ぇ. 코 m / 오 thp ぁ yg 로우 d
8. "저장하고 다음"

9. "지금 앱 승인"

10. 웹 버전 OAUTH 클라이언트 만들기 →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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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클라이언트 ID에 링크되었습니다 의 화면으로 전환하면 OK. 「이쪽의 API 콘솔로부터・・・」를 클릭해, API 콘솔로 이동.

12. 공개 탭 선택
13. "변경 공개"를 클릭하여 이번 게임 서비스의 변경을 적용시켜 둔다.

14. Google Play Developer Console에서 작업하는 것 이상입니다. 고마워요. 하지만 아직 계속됩니다.
Google Developers Console(API 콘솔)에서 작업
1. 자격 증명 → 자격 증명 → OAuth 2.0 클라이언트 ID 에 전항 6.에서 만든 이름이 있어야 하므로 선택 (예: LeaderBoardReset)

2. "클라이언트 ID"와 "클라이언트 비밀"의 두 가지를 나중에 사용하므로 어딘가에 복사하십시오.
3. "승인 된 리디렉션 URI"에 "htps : //에서 ゔぇぺぺrs. 오, ぇ. 코 m/오아 thpぁ yg 로운 d」"을 추가했습니다.

4.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API 콘솔에서의 작업은 이상입니다. 이것으로 아래 준비가 되었습니다.
Google Degvelopers OAuth 2.0 Playground에서 작업
1. 오른쪽에 있는 설정 버튼(기어)을 클릭
2. 하단의 체크박스 “Use your own OAuth credentials” 에 체크
3. OAuth Client ID: 에 전항의 2.로 복사해 둔 「클라이언트 ID」를 기입
4. OAuth Client secret: 에 전항 2.로 복사해 둔 「클라이언트 시크릿」을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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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Setp 1 Select & authorize APIs에서 'Google Play Game Services Management API v1management'를 선택합니다.
6. 그 안의 htps //w w. ㅇㅜㅜㅜㅜ 코 m / 아 th / 가메 s 에 체크
7. "Authorize APIs"를 선택

8. 허가 요청 화면이 열리므로 "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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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자동으로 Step 2로 이동하므로 Exchange authorization code for tokens를 클릭

10. 자동으로 Step 3으로 이동. 이제 Google Play Gmae Services를 여기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매우 긴 길이었습니다!
List possible operations로 할 수 있는 일
1. 오른쪽에 있는 설정 버튼(기어)을 클릭
2. 하단의 체크박스 “Use your own OAuth credentials” 에 체크
3. OAuth Client ID: 에 전항의 2.로 복사해 둔 「클라이언트 ID」를 기입
4. OAuth Client secret: 에 전항 2.로 복사해 둔 「클라이언트 시크릿」을 기입

5.Setp 1 Select & authorize APIs에서 'Google Play Game Services Management API v1management'를 선택합니다.
6. 그 안의 htps //w w. ㅇㅜㅜㅜㅜ 코 m / 아 th / 가메 s 에 체크
7. "Authorize APIs"를 선택

8. 허가 요청 화면이 열리므로 "허가"

9. 자동으로 Step 2로 이동하므로 Exchange authorization code for tokens를 클릭

10. 자동으로 Step 3으로 이동. 이제 Google Play Gmae Services를 여기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매우 긴 길이었습니다!
List possible operations로 할 수 있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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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장소
잘 모르는 곳도 많이 있으므로, 무언가 치명적으로 잘못되어 있는 곳이 있으면 가르쳐 주셨으면 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Google Play Game Services를 OAuth 2.0 Playground로 관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divideby_zero/items/5dc35c7bd53be1fdf1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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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Google Play Game Services를 OAuth 2.0 Playground로 관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divideby_zero/items/5dc35c7bd53be1fdf17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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