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문
반복문에는 4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을 위한
for
루프는 특정 조건이 충족될 때까지 계속 실행됩니다.for(<initializer>; <condition>; <iterator>)
{
// Code to be executed
}
이니셜라이저
for
루프 내에서 사용할 변수를 생성하고 초기화합니다. 이 변수는 외부에서 접근할 수 없습니다.상태
true 또는 false를 반환해야 하는 부울 표현식입니다. 루프는 이 표현식이
false
를 반환할 때까지 계속 실행됩니다.반복자
Initializer 변수의 증분 또는 증분을 정의합니다.
예시
Iterator는 각 루프에 값을 추가합니다.
for(int i = 0; i < 10; i++)
{
Console.WriteLine("Value of i: {0}", i);
}
Iterator는 각 루프의 값
i
을 제거합니다.for(int i = 10; i > 10; i--)
{
Console.WriteLine("Value of i: {0}", i);
}
for 루프 외부에서 이니셜라이저를 선언할 수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i
변수는 루프 외부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int i = 0;
for(; i < 10; i++)
{
Console.WriteLine("Value of i: {0}", i);
}
반복자는 루프 내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for(int i = 0; i < 10; )
{
Console.WriteLine("Value of i: {0}", i);
i++;
}
루프 내부에서 관리되는 반복자와 for 루프 외부에 선언된 초기화 변수
int i = 0
for(; i < 10; )
{
Console.WriteLine("Value of i: {0}", i);
i++;
}
Initializer, Condition 및 Iterator는 괄호 밖에서 관리됩니다.
int i = 0;
for(;;)
{
if(i < 10)
{
Console.WriteLine("Value of i: {0}", i);
i++;
}
else
break; // force exit from loop
}
배열 작업
int[] array = new [] { 1, 2, 3, 4, 5, 6, 7, 8, 9 };
for(int i = 0; i < array.Count - 1; i ++)
{
int currentItem = array[i];
Console.WriteLine("Current value of item inside array is: " + currentItem);
}
위의 예에서 배열의
.Count
속성을 사용하여 그 안에 얼마나 많은 항목이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배열 인덱스가 0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 1
를 사용하여 한 번의 반복 제거를 사용합니다. 이 반복이 없으면 for 루프는 배열에 존재하지 않는 항목을 찾고 오류를 표시합니다.이것을 더 잘 예시하기 위해
int[] array = new [] { 1, 2, 3 };
Console.WriteLine(array[0]); // Outputs 1
Console.WriteLine(array[1]); // Outputs 2
Console.WriteLine(array[2]); // Outputs 3
각각
foreach
루프는 컬렉션 내의 각 항목을 반복합니다.DataType
는 반복하는 컬렉션의 유형과 일치해야 합니다.foreach(<DataType> <variableName> in <collection)
{
// code
}
예시
int[] array = new [] { 1, 2, 3, 4, 5, 6, 7, 8, 9 };
foreach(int i in array)
{
Console.WriteLine("Current value of i is: " + i);
}
하는 동안
while
루프에서 코드 블록은 조건이 true를 반환할 때까지 실행됩니다.while(<condition>)
{
// Code
}
예시
i
가 1보다 작을 때까지 명령을 실행합니다.int i = 0; // initializer
while(i < 10) // condition
{
Console.WriteLine("Value of i: " + i);
i++; // iterator
}
부울 변수 사용
int i = 0;
bool isBiggerThan10 = false;
while(isBiggerThan10)
{
Console.WriteLine("Value of i: " + i);
i++; // iterator
isBiggerThan10 = i > 10; // Checks if i is bigger than 10 and assing the result to the variable.
}
... 동안
while
와 do...while
의 차이점은 while
는 실행 전에 조건을 확인하고 do...while
는 항상 적어도 한 번은 실행한다는 것입니다.do
{
// Code
} while(<condition>)
예
int i = 0;
do
{
Console.WriteLine("i = {0}", i);
i++;
} while (i < 10);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반복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eduardojuliao/iteration-statements-m6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