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phi 자체 GIF 컨트롤이 있는 애니메이션 이미지 로드 및 재생
먼저 셀 Vcl을 참조합니다.Imaging.Timage 컨트롤과 함께 다음과 같은 GIFImg이 사용됩니다.
방법1:
procedure LoadGIFImage(img: TImage);
var
aGIFImage: TGIFImage;
begin
aGIFImage:=TGIFImage.Create;
aGIFImage.LoadFromFile('C:\test.gif');
aGIFImage.Animate := True; // ,
img.Picture.Assign(aGIFImage);
aGIFImage.Free;
end;
방법2:
procedure LoadGIFImage(img: TImage);
begin
img.Picture.LoadFromFile('C:\test.gif');
if img.Picture.Graphic is TGIFImage then
TGIFImage(img.Picture.Graphic).Animate := True;
end;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Delphi] TStringBuilder그리고 꼭 사용해야만 할까? 그림처럼 Heap 영역에 "Hello" 공간을 생성하고 포인팅을 한다. "Hello World" 공간을 새로 생성한 후 포인팅을 하게 된다. 결국 "Hello" 라는 String 객체가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