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2D] Live 2D만으로 불꽃을 만들었어요.

2966 단어 Live2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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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vaiolet eva 화원.. 괜찮죠..(맥락 없음)
이번에는 라이브 2D에서만 불꽃 같은 효과를 냈습니다.
참고용과 비망록으로 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본문에서 사용한 라이브 2D 제작용 일러스트는 다음과 같이 무료로 공개된 소재를 대여했습니다.
[보석 보호기 FREEhttp://www.jewel-s.jp/]

이렇게 된 느낌(적용예)



실용성 정보


나는 먼저 이 방법이 실용적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Live 2D에서 작성한 데이터를 Unity 및 AE로 읽은 후
물론 파티에서 실시하는 방법도 있다.
[비전의 장점]
•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도 별도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간편하다.
• 연기자와 연락하면 위치와 동작의 추종이 수월해진다
· 3D용 파티보다 삽화에 익숙해진다?
(2D 입자 렌더링에 적합한 설정도 있을 수 있음)
[구상의 단점]
말하기엔 아직 멀었어??
・부품이 증가하면 번잡해진다
· 데이터 무거워짐(SDK 전제 등)
기본 자세로 비행 도구를 살짝 표현하고 싶을 때.
어떻게든 라이브 2D 단일로도 많이 할 수 있어요!라는 느낌을 받았다.

일단 관찰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트위터에서 본 적 있어요.
프로!현역 애니메이션 제작자도!
여기까지 하려면 관찰이 중요한데...
홍보 담당 T 입니다!오늘은 애니메이션 제작자의 일을 소개합니다!미나의 비약 액화, 붕괴 장면 원화를 맡은 정천 리나는 액화된 미나의 점도인'돈가스 소스 정도'의 의논 결과를 얻었다.실제로 돈가스 소스를 뿌리는 실험을 했다고 한다(이어서#TV진하목-TV 애니메이션'마법의 시집'(@mahoyome 프로젝트)pic.twitter.com/LqY5YN5BJu

큰일 관찰!!그래서 화염을 먼저 관찰해 보겠습니다.


↓ 해외에서 8시간 연속 모닥불 촬영...(힐링...)

[✰ 8 HOURS ✰ Best Fireplace HD 1080p video ✰ Relaxing fireplace sound ✰ Full HD]

2018년 1월 17일


대략,


/흔들려
· 따뜻한 공기 상승


이 두 가지를 표현하고 싶습니다.


모델링


이번에는 베이스의 흔들리는 화염과
사라진 화염의 그물 2개 위에서 미끄러져p>

1) 살랑살랑


이번엔 변형도구로 흔들어br/>
그물 모양은 좀 가늘게 해야 한다.

매개 변수가 순환 전제에서 설정되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DfjXj5EGqI


2) 상승하는 공기


사용한 매개 변수는 3점(순환)


아래에서 위로br/>
1.투명도0%↑투명도50%투명도 0%



방법을 강구하여 수량을 늘리다


이번 방법으로 더 많은 화염을 만들고 싶다면 같은 절차로 몇 개 만들어도 귀찮아요.

기본적으로 복제의 기초 위에서 크기와 형상을 바꾸고, 그물 모양을 뒤집으면 어느 정도의 변화를 할 수 있다br/>
다만 흔들리는 시간은 어쨌든 같기 때문에 두 개의 파라미터만 만든다
변화 수량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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