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ESENSE의 경고음 재생 기능을 사용해 봅시다.
SPRESENSE의 경고음 재생 기능을 사용해 봅시다.
소개
SPRESENSE Audio는 고해상도 재생이나 고해상도 녹음이라든지 엄청나게 믿기 어려운 기능이 탑재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 코코에서는 비프 재생 기능을 클로즈 업!
경고음 재생 기능은 공식 문서의 "경고음을 울려 봅니다."에 나와 있지만 Arduino에서 주요 tone() 함수를 경고음 재생 함수로 바꿉니다. 압전 부저 등을 준비 할 필요없이 tone ()이 울릴 수 있다니 최고군요. 그렇지요.
SpresenseTone 라이브러리
헤더 파일만으로 라이브러리라고 하는 것도 어색하지만 그런 것은 신경쓰지 않는다.
htps : // 기주 b. 코 m / 바기 오 63446333 / Sp Resense Tone
이 SpresenseTone 라이브러리를 libraries 폴더에 설치합니다.
PlayRtttl 라이브러리
다른 하나는 ArminJo의 PlayRtttl 라이브러리를 설치합니다.
정말 대단한 것은 이쪽입니다. GitHub에는 무심코 Star를 추가했습니다.
본인도 잘못하고있는 것 같습니다만, 올바르게는 t가 3 개입니다.
× htps : // 기주 b. 코 m / 아 rminjo / P ぁ yR ttl
〇 htps : // 기주 b. 코 m / 아 rminjo / P ぁ yR ttl
RTTTL은 Ring Tone Text Transfer Language의 약자로, 예를 들어 다음 소스 코드로 스타 워즈가 흐릅니다.
static const char StarWars[] PROGMEM
= "StarWars:d=32,o=5,b=45,l=2:p,f#,f#,f#,8b.,8f#.6,e6,d#6,c#6,8b.6,16f#.6,e6,d#6,c#6,8b.6,16f#.6,e6,d#6,e6,8c#6";
SpresenseTone 샘플
examples에 있는 RandomMelody 스케치를 시작합니다.
아무튼 곡수가 들어 있습니다.
PlayRtttl 라이브러리에 내장되어 있는 음악을 그대로 재생하고 있습니다(저작권 등은 클리어되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재생 중인 동영상을 Up하려고 했는데 그만두겠습니다.
사이고에게
SPRESENSE 보드를 가지고 있으면(혹은 SPRESENSE 이외의 보드에서도 압전 부저를 가지고 있으면), 간단하게 시험할 수 있으므로 들어 보세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PRESENSE의 경고음 재생 기능을 사용해 봅시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baggio/items/1171b57e7b8ae57ba87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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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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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 const char StarWars[] PROGMEM
= "StarWars:d=32,o=5,b=45,l=2:p,f#,f#,f#,8b.,8f#.6,e6,d#6,c#6,8b.6,16f#.6,e6,d#6,c#6,8b.6,16f#.6,e6,d#6,e6,8c#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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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SPRESENSE의 경고음 재생 기능을 사용해 봅시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baggio/items/1171b57e7b8ae57ba87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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