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ket.io, svelte 및 node를 사용하여 멀티플레이어 영화 퀴즈/퀴즈 게임을 만들어 봅시다. 데블로그 #11

진전... ??



진행이 느렸습니다. 대부분 여기 저기 약간의 작은 변화와 개선이 있습니다.

테스트를 위해 어제 초기 알파 버전online을 넣었습니다... 완료되지 않은 많은 기능이 비활성화되어 있지만 여전히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 ofc는 제가 먼저 구현하는 것이므로 지금은 일반적인 퀴즈 게임일 뿐입니다.

UI는 여전히 엉터리 생각이며 현재로서는 더 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

현재 퀴즈 게임에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으며, 난이도 및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다음



게임에서 빠져나와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가는 "뒤로 버튼"을 만들 것입니다.

지금은 게임이 끝날 때를 위한 것이 하나만 있지만 하나를 넣을 것이므로 어디에서나 돌아갈 수 있습니다. 백엔드 로직을 작성했지만 아직 테스트하지는 않았습니다. 복잡하게 들렸죠? 잘못되었습니다. 사용자가 연결을 끊을 때와 동일한 기능을 호출하여 상황이 올바르게 정리되고 나중에 몇 가지 확인을 추가하고 콜백으로 고정하여 타이틀 화면으로 다시 리디렉션합니다.

현재 작동하므로 게임이 끝나면 게임이 삭제되지만 사용자는 여전히 "게임 소켓 방"에 있으므로 게임이 끝난 후에도 여전히 채팅할 수 있습니다. 'leave-room'은 'back 버튼'에 의해 방출됩니다.
이론적으로 코드가 작동해야합니다 .. 제 생각에는 ..

socket.on('leave-room', (gameid) => {
    disconnecting(io, socket, games);
    socket.leave(gameid);
});



오.. 예, 서버 목록 구성 요소에 대한 작업도 했습니다.. 실제로 게임에 참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CSS는 여전히 작업이 필요합니다.


엉뚱한 생각...



UI에 대한 영감을 얻기 위해 퀴즈/퀴즈 게임을 더 플레이했습니다.

멋진 것을 찾았습니다... 어린 학생들이 선생님이 만든 퀴즈를 풀도록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그것이 의미하는 바에 정말 좋습니다quizizz .. 그곳에서 퀴즈를 풀 수 있고 화려하며 "파워 업"과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퀴즈 나는 그것이 훌륭하다고 생각하지만 네, 내가 하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UI 영감을 얻지 못했습니다.

글쎄, 지금은 그게 다인 것 같아요.. 저녁을 요리할 시간입니다.. tunnbrödsrulle이 메뉴에 있습니다.. 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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