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 사이의 거리 알기 > 눈금자로 두 위치 보기

1956 단어 Tinkercad
브라우저 동작에 대한 AutoDesk의 Tinker cad입니다.
연관성

  • 레이저 컷 다운로드 >SVG 파일 | 삭제됨
  • 기어 이미지@자르다
  • 나는 톱니바퀴를 돌리고 싶다
    위에 잘린 톱니바퀴가 있어요.
    미터 기어에는 회전축이 없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작업이 필요하다.
  • 중심에서 회전 축 열기
  • 회전봉 준비
  • 요리용 대나무 꼬치
  • 준공경
  • 회전봉을 설치할 시험대(판)
  • 준비
  • 시험대에 회전봉이 달린 기어를 설치
  • 높이 조정 방향
  • 회전
  • 별안
    톱니바퀴의 외형에 맞는 구멍을 미리 뚫으면 그 구멍에서 톱니바퀴를 돌릴 수 있겠지.
  • 기어의 외형에 맞게 구멍을 내는 x2
  • 구멍에 기어 배치하기
  • 높이 조절 필요 없음
  • 회전
  • 톱니바퀴와 평면 사이에 마찰이 생기다.
    위의 구멍을 뚫으려면 톱니바퀴 사이의 거리를 잘 설계해야 한다.
    Tinkercad에서 기어를 배치하고 거리를 조사해 봅니다.
    주제: 객체 간의 거리를 알 수 있습니다.
    눈금자를 배치하고 톱니바퀴 두 개를 차례로 관찰한다.
    자 원점과의 거리를 보면 됩니다.


    기어 간 거리는 40-21 = 19mm입니다.
    톱니바퀴 1의 왼쪽 아래 구석이 눈금자의 원점과 맞으면 톱니바퀴 2의 위치 확인이 더욱 간단해지죠.
    나는 지름이 20mm인 구멍을 가지고 구동하지 않은 것을 알아차렸다.
    잡담
    톱니바퀴로 생각이 났다.
    2011년쯤에 나는 70세 안팎의 시계 장인의 다큐멘터리를 보았다.
    그 장인의 "어차피 세상은 변하지 않을 거야"라는 말은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다음과 같은 글을 썼다.
    "어차피 세상은 변하지 않을 거야" @ 익명 일기
    시계를 만드는 과정에서 어떤 때는 도저히 잘 만들지 못할 때도 있다.당시 그는 "어차피 세상은 변하지 않는다"며 지나치게 열중하는 일을 억제하고 냉정한 두뇌로 새로운 생각을 재촉했다.
    익명으로 썼기 때문에 이상한 일을 썼어요.
    최근에는 2005년쯤에 주입식을 조금 늦추는 것이 좋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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