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6/JavaScript 학습 – 섹션 1

주의:javascript와java는 둘 다 매우 다르다

자바스크립트가 뭐예요?


Javascript는 웹 페이지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프로그래밍 언어로 동적 불러오기를 통해 실시간 도구를 표시합니다.
네가 인터넷에서 조회하는 모든 것에는 자바스크립트가 있다.구글 검색부터 동영상 스크롤, 블로그 읽기까지 이 블로그에까지 자바스크립트가 있다.이거 되게 인상적이지 않아요?우리 좀 깊이 잠수합시다.

어떻게 웹 페이지에 활력을 불어넣습니까?



HTML(구조)는 웹 페이지의 골격일 뿐이고 CSS(스타일)는 웹 페이지를 미화하는 전부이다. 그러나 모든 주요한 논리적인 것은?
다음은 웹 페이지의 모든 동작을 처리하는 JavaScript입니다.
일반적인 동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 버튼을 클릭할 때 수행할 작업입니다.
  • 팝업 창은 사용자에게 관련 정보를 알립니다.
  • 스크롤 및 애니메이션.
  • 데이터 추적 및 포획(폐기).
  • ES6란 무엇입니까?Javascript와 다릅니까?


    Wikipedia에 따르면 ES 또는 ECMAScript는 표준화된 자바스크립트에 도입된 스크립트 언어 규범이다.ES6는 2015년에 발표된 ECMAScript의 6번째 버전으로 자바스크립트를 변경했다.나는 이 블로그에서 이러한 변화를 토론할 것이다. 그것은 기초에서 시작될 것이다.
    시작하기 전에, 나는 네가 먼저 개원 전문가가 추천한 Javascript의 기초 지식을 배워야 한다고 건의한다

    토픽

  • 주장 및 범위: Let vs var vs const
  • 화살표 기능
  • 에 사용합니다.맞다년
  • 배열 속성
  • 지도와 세트
  • 정적 방법
  • 1. 주장 및 범위: Let vs var vs const


    자바스크립트에서 변수를 설명하는 것은 그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간단히 말하다
  • Let은 블록 범위입니다.
  • var은 기능 범위입니다.
  • const는 한 번만 설명할 수 있고 전체 스크립트에서 값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let에 비해 전체 프로그램에서 var 성명을 사용하는 변수를 정의했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아래의 예를 고려하다
    var b= 40;
    if(true){
      let a = 20;
      console.log(a + b); // output:60
    }
    //console.log("value of a : " + a); 
    //if above uncommented "error : *ReferenceError: a is not defined*"
    console.log("value of b : " + b); // 40
    
    나는 위의 코드 블록은 자명하다고 생각한다.let의 역할 영역은if 블록에 있습니다. 블록 밖의 변수에 접근하려고 하면 오류가 발생하지만,if 블록 안과 블록 밖의 모든 프로그램에서 var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상수 사용:
    const와 다른 변수 성명 사이의 차이는 const를 다시 분배할 수 없습니다.다음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const PI = 3.14 //can't be changed through the program
    let radius = 5;
    let c_o_c = 2 * PI * radius;
    console.log(c_o_c);
    
    PI의 값은 변경할 수 없기 때문에 프로그램 전체에서 변하지 않고 다른 값은 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화살표 함수(()=>)


    함수 표현식보다 간단하고 간결한 함수 정의 방법우리 는 예 를 통해 공부합시다
    //The older approach
    function sum(n1,n2){
      return n1+n2
    }
    console.log("This is older approach : " + sum(34,54))
    
    //The new approach
    var es6_sum = (n1,n2) => {
      console.log("The new approach : ", n1+n2);
    }
    es6_sum(55,65)
    
    위의 예는 간단명료하다.이것은 매우 간단하다.

    3. 위하여...vs for.... 에 속하다


    인류가 혁신을 추구하는 것은 같은 임무를 반복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힘들지 않은 상황에서 반복되는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기계를 만드는 것이다.다음은 반복적인 임무의 순환이다.For 루프는 컴퓨터 과학에서 널리 사용되는 루프 중 하나입니다.이런 것들을 가지고 깊이 연구합시다.맞다에서
    위하다안에 있다
    이 순환은 대상의 열거 가능한 속성을 덮어씁니다.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for (variable in object){
    // your logic here
    }
    
    예:
    var person = { 
      firstName: "Vikram", 
      lastName: "Sahu",  
    }; 
    var userId = ""; 
    var i; 
    for (i of person) { 
      console.log(person[i]) // prints the value of object
      userId += person[i]; 
    } 
    
    
    위하다... 에 속하다
    그것은 그룹, 맵, 문자열, 노드, 목록 등 다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구조에서 순환한다.문법은 다음과 같다.
    for (variable of iterable){
    // your logic here
    }
    
    예:
    let fruits = ["pineapple","mango","watermelon","banana"]
    for (let fruit of fruits){
      console.log(fruit)
    }
    

    4. 전파 속성


    말 그대로 전파 속성은 전파 표현식에 도움이 된다.요소 목록을 배열로 변환합니다.
    확장 속성이 없는 예:
    let s_att = (arr) => {
      console.log(arr);
      let sum = 0;
      for (let ele of arr){
        sum += ele
      }
      console.log(sum)
    }
    s_att([2,42,51,12,32,98,08])
    
    보시다시피, 위의 예는 매우 간단합니다. 이것은 수조를 받아들여 수조의 합을 제시합니다.
    확장 속성이 있는 예:
    let s_att = (...arr) => {
      console.log(arr);
      let sum = 0;
      for (let ele of arr){
        sum += ele
      }
      console.log(sum)
    }
    s_att(2,42,51,12,32,98,08)
    
    너에게 있어서 이것은 매우 작은 임무다.너 3초 있어.
    1.. 2.. 셋.
    나는 네가 이렇게 작은 변화가 있기를 바란다. 우리는 방금 매개 변수를 수조에서 단일 매개 변수로 바꾸었고, 함수에서 (arr) 를 (...arr) 로 바꾸었다.

    5. 지도와 배경


    지도.
    맵은 대상과 같은 키 제어 데이터 항목의 집합이지만, 다른 것은 모든 종류의 키를 허용하는 것이다.
  • 방법 및 속성
  • 새 맵(): 새 맵을 만듭니다.
  • 지도.설정(키, 값): 키 추가/저장 값
  • 지도.get(key):gre 키가 값을 되돌려줍니다. 키가 맵에 존재하지 않으면 정의되지 않습니다.
  • 지도.has(key): 키가 존재하면true
  • 로 되돌아갑니다
  • 지도.삭제(키): 맵에서 키 삭제
  • 지도.clear (): 맵에서 모든 내용을 삭제합니다
  • 지도.크기 (): 매핑된 카운트를 반환합니다.
  • let map = new Map();
    map.set("name","Vikram")
    map.set("designation","Developer Evangelist")
    
    // looping over map
    for (let [ele_key, ele_value] of map){
      console.log(ele_key + " -- > " + ele_value)
    }
    console.log(map.get("name"))
    console.log(map.keys())  //return all the keys within map
    console.log(map.size())  
    console.log(map.values()) // return all the value within map
    console.log(map.delete("designation"))
    console.log(map.clear()) 
    
    설정
    컬렉션은 키 없이 고유한 유형의 컬렉션이며 각 값이 한 번씩(중복된 값은 삽입되지 않음) 나타나는 값 컬렉션입니다.간단한 예를 가정해 봅시다.
    var mysets = new Set();
    mysets.add("a");
    mysets.add("b");
    mysets.add("a"); // We are adding duplicate value.
    //looping over sets
    for (let element of mysets) {
     console.log(element);
    }
    mysets.has("b")
    mysets.delete("b")
    

    6. 정적 방법


    클래스 함수 자체에 방법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원형' 이 아니라.이런 방법을 정적 방법이라고 부른다.다음 구문을 찾을 수 있습니다.
    class Mydata{
      static CallMe(){
      console.log("Hello i am static function")
      }
    }
    Mydata.CallMe() // returns "Hello i am static function"
    
    주의해야 할 것은:
  • 클래스에서 함수를 작성하지 않았지만, 이 함수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이 함수를 호출했지만 클래스를 만드는 실례가 없습니다.
  • 총결산
    Javascript/ES는 이상하지만 놀라운 언어입니다.이것은 내가 곡선을 배우기 시작한 것이기 때문에 곧 진일보한 경로에 따라 갱신될 것이다.
    나는 네가 이 블로그를 좋아하길 바란다.꼭 나눠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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