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phi XE2의 FireMonkey 시작하기(17) - 특수 효과

924 단어 Delphi
XE2를 켜자마자 Tool Palette 창의 Effects 그룹에서 60개 이상의 필터가 뿌려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각 특수효과는 각각 하나의 종류에 대응하는데, 각각 FMX에서 나온다.Effects 및 FMX.Filter.Effects 단원.
FMX.Effects의 효과는 추가 효과, FMX에 속합니다.Filter.Effects의 효과는 단지 어떤 필터 효과일 뿐이다.그것들은 모두 필터의 일종의 빠른 응용 프로그램이다.
각 특수효과마다 다른 매개 변수가 있다.FMX를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계승하기 때문이다.Types의 TEffect는 Trigger, Enabled, GetDisable Paint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테스트: 창에 Tpanel 추가

{   Panel1        }
procedure TForm1.FormCreate(Sender: TObject);
begin
  with TShadowEffect.Create(Self) do
  begin
    Parent := Panel1;        //           
    Distance := 3.0;         //  
    Direction := 45.0;       //  
    Softness := 0.3;         //   
    Opacity := 0.6;          //   
    ShadowColor := claBlack; //   
    Trigger := 'IsMouseOver=true'; //         ,      TEffect   ,       (        )
  end;
end;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