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중 브 라 우 저 호 환 요소 와 마우스 의 위 치 를 가 져 오 는 js 코드
//
function getLeft(obj) {
if (obj == null)
return null;
var mendingObj = obj;
var mendingLeft = mendingObj.offsetLeft;
while (mendingObj != null && mendingObj.offsetParent != null && mendingObj.offsetParent.tagName != "BODY") {
mendingLeft = mendingLeft + mendingObj.offsetParent.offsetLeft;
mendingObj = mendingObj.offsetParent;
}
return mendingLeft;
};
function getTop(obj) {
if (obj == null)
return null;
var mendingObj = obj;
var mendingTop = mendingObj.offsetTop;
while (mendingObj != null && mendingObj.offsetParent != null && mendingObj.offsetParent.tagName != "BODY") {
mendingTop = mendingTop + mendingObj.offsetParent.offsetTop;
mendingObj = mendingObj.offsetParent;
}
return mendingTop;
};
//
function getMousePosition(event) {
var position = {
MouseX: 0,
MouseY: 0
}
if (event.pageX != undefined) {
position.MouseX = event.pageX;
position.MouseY = event.pageY;
}
else {
var target = EventUtil.getTarget(event);
position.MouseX = event.offsetX + getLeft(target);
position.MouseY = event.offsetY + getTop(target);
}
return position;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 중 브 라 우 저 호 환 요소 와 마우스 의 위 치 를 가 져 오 는 js 코드function getLeft(obj) { if (obj == null) return null; var mendingObj = obj; var mendingLeft = mendingObj.offsetLeft; whi...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