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의 배열과 객체!!! 가능한 가장 간단한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개발자 여러분, 오늘은 어레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C, C++ 또는 Java에 대한 경험이 있다면 배열이 동종 값 목록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제 분해해 보겠습니다. 동종은 동일함을 의미하고 목록은 목록일 뿐입니다. 따라서 같은 것의 목록을 동질의 배열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개 품종의 배열입니다. 다양한 개 품종 목록이 있지만 결국 개는 개입니다. dog를 데이터 유형으로 설정하고 유형을 값으로 설정합니다. [2,4,6,34,54,3,25,8]과 같이 이 정수 배열은 다른 값을 갖지만 정수인 데이터 유형 그룹의 한 유형에 속합니다.

그러나 J에서는 이기종 배열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기종은 다른 유형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개, 고양이, 과일, 자동차, 의자]와 같은 동물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3,"str1", "o2", true, null, undefined] 이 배열은 숫자, 문자열, 부울, null 및 정의되지 않은 데이터 유형으로 구성됩니다. 파이썬의 목록과 더 유사합니다.

배열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특정 유형에 대한 데이터 목록에 대한 배열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응용 프로그램에서 양식을 만들고 싶다면 배열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객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나는 당신이 전에 객체의 정의를 읽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Any real world entity which can have some characteristics or which can perform some tasks is called as Object. This object is also called an instance i.e. a copy of entity in programming language. ... Each object can be different based on their characteristics.


But is doesn't make any sense right? 그렇다면 정확한 대상은 무엇입니까?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우리는 기본적으로 기술적으로 현실 세계의 일을 합니다. 따라서 결국 이러한 프로그램은 실제 세계와 상호 작용합니다. 다음 예를 통해 객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동물이나 애완 동물에 대한 에세이를 썼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맞나요? 그렇지 않은 경우 동물이나 애완 동물에 대한 에세이를 쓰도록 강력히 주장합니다.



내가 내 개에 대한 에세이를 썼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래서 나는 그의 속성과 성격에 대해 쓸 것입니다. 그렇죠? 다리가 4개, 눈이 2개, 코가 1개, 꼬리가 1개 있는 것처럼 색상과 번식에 대한 추가 정보가 있습니다. 또한 그가 얼마나 귀엽고 좋은 소년인지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들은 모두 그의 속성이며 하나의 공통된 "개"와 관련이 있습니다. 개체도 마찬가지입니다. 변수를 정의하고 속성을 설명한 다음 개체 변수와 연결합니다. 예를 들어:

function properties(legs, eyes, tail, nose) 
{
   this.legs = legs;
   this.eyes = eyes;
   this.tail = tail;
   this.nose = nose;
}

 let dog = new properties(4, 2,1,1);//the values assign to the arguments of the function. (****function(argument1, argument2 ....)
//Don't get confuse here
//dog is a variable 
//we created a object same name as function name//also call as constructors 
//we assigned the object to the dog variable
//we calling value of properties using dog variable (and (.) operator)

console.log(dog.legs, dog.eyes, dog.tail, dog.nose);


이것이 개체를 사용하여 엔터티의 다른 부분에 액세스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Think it of like this.전화가 있고 전화에는 화면, 램, 배터리, 스피커, 프로세서 등이 있습니다. 이제 이 전화를 수정하겠습니다.
  • Phone.screen.Amoled. :--> 우리는 전화가 있습니다->화면이 있습니다->IPS 대신 Amoled 화면을 수정했습니다.
  • Phone.ram.8 : --> 우리는 전화기가 있습니다-> 4GB 램이 있습니다 -> 우리는 8GB 램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 그래야 언제든지 가치를 전달하고 휴대전화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배열과 객체의 개념을 이해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