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텍스트 상자와 텍스트 영역

그래픽 인터페이스에서 텍스트 상자와 텍스트 영역은 정보 입력과 출력에 사용되는 구성 요소입니다.
텍스트 상자
텍스트 상자(JtextField)는 한 줄의 텍스트를 가져오고 내보내는 인터페이스의 상자입니다.JtextField 클래스는 텍스트 상자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텍스트 상자와 관련된 인터페이스는 ActionListener입니다.
텍스트 상자 프로세서의 기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텍스트 상자 이름을 표시합니다.
2. 텍스트 상자 객체를 만듭니다.
3. 컨테이너에 텍스트 상자 객체를 추가합니다.
4. 제어가 필요한 텍스트 상자 대상에 모니터를 등록하고 텍스트 상자의 입력 종료 (즉 리턴 키 입력) 이벤트를 감청합니다.
5. 텍스트 상자 이벤트를 처리하는 방법으로 캡처 사건을 판단하고 처리합니다.
JtextField 클래스의 주요 구성 방법:
1. JtextField(), 텍스트 상자의 문자 길이는 1입니다.
2. JtextField(int columns), 텍스트 상자의 초기 값은 빈 문자열이고, 텍스트 상자의 문자 길이는columns로 설정됩니다.
3. JTExtField(String text), 텍스트 상자의 초기 값이 text인 문자열.
4.JTextField(String text,int columns);텍스트 상자의 초기 값은text이고 텍스트 상자의 문자 길이는columns입니다.
JTextField 클래스의 추가 방법:
1.setFont(Font f), 글꼴 설정
2.setText(String text), 텍스트 상자에 텍스트 설정
3.getText(), 텍스트 상자의 텍스트를 가져옵니다.
4.setEditable(boolean), 텍스트 상자의 편집 가능성을 지정합니다. 기본값은true이고 편집 가능합니다.
5.setHorizontalAlignment(int alignment)는 텍스트 정렬을 설정합니다.정렬: JtextField.LEFT, JTextField.CENTER, JTextField.RIGHT.
6.requestFocus(), 포커스를 설정합니다.
7.addActionListener(ActionListener), 텍스트 상자에 동작 모니터를 설정하고 ActionListener 객체가 이 텍스트 상자에서 발생하는 입력 종료 동작 이벤트를 수신하도록 지정합니다.
8.removeActionListener(ActionListener) 텍스트 상자 모니터로 이동합니다.
9.getColumns(), 텍스트 상자의 열 수를 되돌려줍니다.
10.getMinimumSize(), 텍스트 상자에 필요한 최소 크기를 반환합니다.
11. getMinimumSize(int), 텍스트 상자가 지정한 문자 수에서 필요한 최소 크기를 되돌려줍니다.
12. getPreferredSize(), 텍스트 상자에서 원하는 크기를 되돌려줍니다.
13. getPreferredSize(int), 텍스트 상자가 지정한 문자 수에서 원하는 크기를 되돌려줍니다.
[예11-8] 작은 응용 프로그램에는 두 개의 텍스트 상자가 있습니다.하나의 텍스트는 하나의 정수를 입력하는 데 사용되고, 다른 텍스트 상자는 이 정수의 제곱값을 표시합니다.프로그램이 문자열로 기본 형식을 바꾸는 방법Long.parseLong(text1.getText()), 텍스트 상자 text1의 문자열을 읽고 정수로 변환합니다.프로그램은 Sqr클래스의 실례를 모니터로 사용하지만, 모니터가 메인 클래스의 변수에 접근할 수 있도록 메인 클래스의 변수는 클래스 변수로 성명되고 접근 권한을 설정하지 않습니다.

 import java.applet.*;import javax.swing.*;import java.awt.event.*;
 public class J508 extends Applet{
   static JTextField text1,text2;
   Sqr s=new Sqr();// 
   public void init(){
     text1=new JTextField(10);
     text2=new JTextField(10);
     add(text1);
     add(text2);
     text1.addActionListener(s);// Sqr s text1 
   }
 }
 class Sqr implements ActionListener{
   public void actionPerformed(ActionEvent e){// ActionListener
     if(e.getSource()==J508.text1){
       long n=Long.parseLong(J508.text1.getText());
       // text1 long 
       J508.text2.setText(String.valueOf(n*n));
       // n*n 
     }
     else{}
   }
 }

암호 상자(JPasswordField)는 JtextField와 기본적으로 유사한 단일행 입력 구성 요소입니다.암호 상자에는 입력할 때 개별적으로 지정된 문자(일반적으로 * 문자)로 출력되는 차단 기능이 하나 더 있습니다.앞에서 설명한 텍스트 상자의 방법 외에도 암호 상자에서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getechoChar(), 암호의 표시 문자를 반환합니다.
2. setEchoChar(char), 암호 상자의 리셋 문자를 설정합니다.
텍스트 영역
텍스트 영역(JtextArea)은 창에 텍스트를 배치하는 영역입니다.텍스트 영역과 텍스트 상자의 주요 차이점은 텍스트 영역에 여러 줄의 텍스트를 저장할 수 있다는 것이다.javax.swing 패키지의 JtextArea 클래스는 텍스트 영역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JtextArea 구성 요소에 이벤트가 없습니다.
텍스트 영역 프로세서의 기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텍스트 영역 이름을 선언합니다.
2. 텍스트 영역 객체를 만듭니다.
3. 컨테이너에 텍스트 영역 객체를 추가합니다.
JtextArea 클래스의 주요 구성 방법:
1. JTextArea(), 기본 열 수와 행 수로 텍스트 영역 객체를 만듭니다.
2. JTextArea(Strings), s를 초기 값으로 텍스트 영역 객체를 만듭니다.
3. JTextArea(Strings, int x, int y), s를 초기 값으로 하고 줄 수는 x, 열 수는 y로 텍스트 영역 대상을 만듭니다.
4. JtextArea(int x, int y)는 줄 수로 x, 열 수로 y로 텍스트 영역 대상을 만듭니다.
JtextArea 클래스의 다른 일반적인 방법:
1.setText(Strings), 표시 텍스트를 설정하고 기존 텍스트를 지웁니다.
2. getText (), 텍스트 영역의 텍스트를 가져옵니다.
3.insert(String s, int x), 지정된 위치에 지정한 텍스트를 삽입합니다.
4. replace(Strings, int x, int y), 주어진 것으로 x위치에서 y위치로 끝나는 텍스트를 대체합니다.
5.append(Strings), 텍스트 영역에 텍스트를 추가합니다.
6.getCarePosition(), 텍스트 영역에서 활성 커서의 위치를 가져옵니다.
7.setCarePosition(int n), 활성 커서의 위치를 설정합니다.
8.setLineWrap(booleanb), 자동 줄 바꿈, 부족 상황, 자동 줄 바꿈 설정.
다음 코드는 텍스트 영역을 만들고 자동으로 줄을 바꿀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JtextArea texta = new JtextArea("나는 텍스트 영역이다", 10,15);
    textA.setLineWrap(true);//자동 줄 바꿈 설정
텍스트 영역에 내용이 많아 텍스트 영역에 모두 표시할 수 없을 때 스크롤 막대를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텍스트 영역에 다음 코드를 사용할 수 있는 스크롤 막대를 설정합니다.

JTextArea ta = new JTextArea();
JScrollPane jsp = new JScrollPane(ta);// 
위에서 말한 것이 바로 본문의 전체 내용입니다. 여러분이 좋아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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