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메모리 최적화 방법 요약

1.불필요 한 자동 포장.
자동 포장 은 기본 데이터 유형 을 그 에 상응하는 복잡 한 유형 으로 전환 하 는 것 으로,HashMap 의 추가 삭제 조사 에 서 는 자동 포장 문제 가 가득 하 므 로 SparseArray 와 ArrrayMap 대신 HashMap 등의 문 제 는 가 급 적 피한다.
2.메모리 재 활용.
자원 재 활용:일반적인 문자열,색상,레이아웃.
보기 재 활용:RecyclerView 와 유사 한 최적화 재 활용.
목표 풀:목표 풀 을 만 듭 니 다.목 표를 반복 적 으로 만 들 필요 가 없습니다.스 레 드 풀,messae 는 메타 모드 를 즐 깁 니 다.
Bitmap 대상 재 활용:inBitmap 속성 을 사용 합 니 다.Bitmap 디코더 는 Bitmap 디코더 가 이미 존재 하 는 저장 영역 을 사용 하 는 것 을 알 릴 수 있 습 니 다.새 디 코딩 된 bitmap 는 이전 bitmap 이 힙 에서 차지 하 던 저장 영역 을 사용 해 볼 수 있 습 니 다.
3.앱 메모리 가 너무 낮 을 때 스스로 메모 리 를 방출 할 수 있 습 니 다.
App 이 백 엔 드 를 종료 한 메모리 부족 이 Kill 에 의 해 분 실 된 경우 애플 리 케 이 션 의 onTrimmemory/onLowMemory 를 다시 쓰 는 방법 을 선택 하여 이미지 캐 시,정적 캐 시 를 방출 합 니 다.
4.다른 장면 을 최적화 한다.
아 이 템 은 회수 할 수 없 는 상태 에서 그림 의 인용 을 방출 합 니 다.
문자열 연결 을 사용 할 때 StringBuilder,StringBuffer(메모리 디 더 링)를 사용 하 십시오.
맞 춤 형 view 는 onDraw 의 시간 과 실행 횟수 를 줄 입 니 다.
가능 한 한 정적 내부 클래스 를 사용 하 세 요.
가능 한 한 기본 데이터 형식 을 사용 하 세 요.
적당 할 때 소프트/약 인용 을 사용 합 니 다.
내용 확장:
프로그래머 들 에 게 코드 최 적 화 는 매우 중요 한 과제 이다.일부 사람들 은 쓸모 가 없다 고 생각 할 수도 있 습 니 다.일부 작은 부분 은 수정 할 만 한 것 이 있 습 니까?고 치 는 것 과 고치 지 않 는 것 은 코드 의 운행 효율 에 어떤 영향 을 줍 니까?이 문 제 는 내 가 이렇게 생각 하 는 것 이다.마치 바다 속 의 고래 처럼 작은 새 우 를 먹 는 것 이 유용 합 니까?소 용 없어 요.그런데 새우 쌀 을 많이 먹 으 면 고래 가 배 불리 먹 어 요.코드 최적화 도 마찬가지 입 니 다.만약 에 프로젝트 가 가능 한 한 빨리 BUG 가 없 는 것 에 착안 하면 이때 크게 잡 고 작 게 할 수 있 습 니 다.코드 의 디 테 일 은 잘 다 듬 지 않 아 도 됩 니 다.그러나 코드 를 개발 하고 유지 할 시간 이 충분 하 다 면 이 럴 때 최적화 할 수 있 는 모든 디 테 일 을 고려 해 야 한다.작은 최적화 점 이 누적 되면 코드 의 운행 효율 이 절대적 으로 향상 된다.
코드 최적화 의 목 표 는:
1.코드 의 부 피 를 줄인다.
2.코드 운행 의 효율 향상
자바 메모리 최적화 방법 에 관 한 이 글 은 여기까지 소개 되 었 습 니 다.자바 메모리 최적화 에 관 한 네 가지 방법 내용 은 우리 의 이전 글 을 검색 하거나 아래 의 관련 글 을 계속 조회 하 시기 바 랍 니 다.앞으로 많은 응원 바 랍 니 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