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Flex 통신

배경:내부 네트워크 에서 프 리 젠 테 이 션 센터 를 방문 한 시스템 결 과 는 시스템 에 로그 인 할 수 없 지만 이때 로그 인 인터페이스 에서 도 알림 정 보 를 제공 하지 못 해 시스템 이 우호 적 이지 않 습 니 다.랜 내 에서 프 리 젠 테 이 션 센터 에 접근 할 수 없 는 것 은 네트워크 가 Post 의 접근 방식 을 차단 하기 때 문 입 니 다.
----시스템 기술 구성------
   Java+Flex+BlazeDs,FLex 프레임 워 크:Mate
   문제:사용자 가 시스템 에 로그 인 할 수 없 을 때 어떻게 우호 적 인 힌트 를 줍 니까?
모색 과정 은 다음 과 같다.
1.로그 인 인터페이스 xxx.mxml 에서 네트워크 연결 상황 판단 고려 
  if(네트워크 연결 실패)  :  우호 적 인 제시
곡 언니 가 한 번 보 니 예외 가 없 는 것 이 모두 AIR 의 예 라 는 것 을 알 게 되 었 다.대체적으로 다음 과 같다.
  socketMonitor = new SocketMonitor('www.adobe.com',6667);
       socketMonitor.addEventListener(StatusEvent.STATUS, socketStatusChange);
       socketMonitor.start();

또는:
4.567913.또는:
  monitor = new URLMonitor(new URLRequest('http://www.adobe.com'));
       monitor.addEventListener(StatusEvent.STATUS, announceStatus);
       monitor.start();

이 사고방식 을 참조 하여 Flex 의 URL Request 와 URL 로 더 를 사용 하여 URL 로 더 의 load 방법의 반환 값 에 따라 네트워크 연결 여 부 를 판단 하고 자 합 니 다.
시도 가 이 루어 지지 않 아 반성 했다.Flex 는 왜 AIR 과 유사 하 게 연결 상 태 를 판단 하 는 API 를 제공 하지 않 았 습 니까?
생각해 보 니 AIR 자체 가 웹 에 사용 되 는 것 이 아니 라 FLex 가 인터넷 에 연결 되 지 않 으 면 의미 가 없다 고 생각 합 니 다.
땀...
진짜 문제 가 뭔 지 알 아 내 는 게 중요 해..
2、
절벽 에서 말 을 멈추다.  
    소켓 방식 으로 연결 가능 여 부 를 판단 합 니 다.
이전에 자바 부분 에서 socket 의 랜 연습 을 한 적 이 있 기 때문에 이것 도 어렵 지 않 습 니 다.대체적으로 다음 과 같 습 니 다.
서버 쪽(즉 자바 쪽):
var req:URLRequest = new URLRequest( "http://www.adobe.com" );
req.method = URLRequestMethod.HEAD; 
monitor = new URLMonitor( req );
onitor.addEventListener( StatusEvent.STATUS, statusHandler );
monitor.start();

클 라 이언 트(즉 FLex 단)

ServerSocket server = new ServerSocket(port);
while(true){  server.accept();//accept      }

checkLogin 의 방법 을 funcconnect 에 쓸 수 있 습 니 다.이런 생각 은 문제 가 없습니다.그러나 현재 의 문 제 는 제 가 어떻게 이런 Socket 방식 을 프로젝트 에 통합 하 느 냐 하 는 것 입 니 다.
    후 사 를 알 고 싶 으 시 면 다음 에 설명 하 겠 습 니 다.
——————————
후보 학습--------
socket:소켓,IP 주소 와 포트 를 설명 하 는 데 사용 되 는 통신 체인 의 핸들 입 니 다.
   전화기
모든 socket 은 반 으로 설명 합 니 다:
(프로 토 콜,로 컬 주소,로 컬 포트)완전한 socket 에는 로 컬 유일한 socket 번호 가 있 고 운영 체제 에서 분 배 됩 니 다.
socket 은 클 라 이언 트/서버 모드 를 이용 하여 프로 세 스 간 통신 연결 문 제 를 교묘 하 게 해결 했다.서버 socket 반 관련 은 전역 적 으로 공 인 된 매우 중요 합 니 다.
**********소켓 인터페이스*******************
Socket 인 터 페 이 스 는 인터넷 에 접근 하여 사용 하 는 가장 광범 위 한 방법 이다.
**********소켓 원리********************
"다 공 콘센트".
**********Java 에서 중요 한 Socket API*********************
Accept 방법 은 연결 을 받 아들 일 때 까지"차단"을 만 들 고 클 라 이언 트 의 Socket 대상 인 스 턴 스 를 되 돌려 줍 니 다."차단 은 세 션 이 생 길 때 까지 프로그램 을 잠시 실행 시 키 는 용어 입 니 다.일반적으로'차단'은 순환 에 의 해 발생 한다.
getInputStream 방법 은 네트워크 연결 입력 을 얻 는 동시에 InputStream 대상 의 인 스 턴 스 를 되 돌려 줍 니 다.
getOutputStream 방법 으로 연 결 된 다른 한 끝 은 입력 되 며,동시에 OutputStream 대상 의 인 스 턴 스 를 되 돌려 줍 니 다.메모:getInputStream 과 getOutputStream 방법 은 모두 IOException 이 생 길 수 있 습 니 다.돌아 오 는 스 트림 대상 은 보통 다른 스 트림 대상 에 의 해 사용 되 기 때 문 입 니 다.
\#\#\#\#\#\#\#\#\#\#\#\#\#\#\#\#서버 클 라 이언 트 모델 을 개발 하 는 프로그램\#\#\#\#\#\#\#\#\#\#\#\#\#\#\#\#\#
네트워크 의 Socket 데이터 전송 은 특수 한 I/O 이 고 Socket 도 파일 설명자 이다.Socket 도 파일 을 여 는 것 과 유사 한 함수 호출 Socket()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이 함 수 는 전체 Socket 설명 자 를 되 돌려 줍 니 다.그 다음 연결 구축,데이터 전송 등 작업 은 모두 이 Socket 을 통 해 이 루어 집 니 다.
&&&&&&&&&&흔히 볼 수 있 는 Socket 유형&&&&&&&&&&&&&&&&&&
    흐름:SocketStream  TCP
데이터 형식:SocketDgram   UDP
실제로"Socket 만 들 기"는 Socket 데이터 구조 에 저장 공간 을 분배 하 는 것 을 의미한다.
두 네트워크 프로그램 간 의 네트워크 연결 은 통신 프로 토 콜,로 컬 프로 토 콜 주소,로 컬 호스트 포트,원 격 호스트 주소 와 원 격 프로 토 콜 포트 등 다섯 가지 정 보 를 포함한다.
명사 해석:
AF_INET(인터넷 프로 토 콜 족:TCP/IP):주소 패 밀리 인터넷
AF 는 ADDRESS FAMILY 주소 족 을 표시 합 니 다.
PF 는 PROTOCOL FAMILY 프로 토 콜 족 을 표시 합 니 다.
AMF(Action Message Format)는 Flex 와 Flash 에서 remoting 하 는 방식 의 형식 입 니 다.
Http 프로 토 콜 기반,
그것 의 내용 처리 과정 은 대체로 이렇다.
1.클 라 이언 트 로부터 Http 요청(Request)흐름 을 가 져 옵 니 다.
2.대류 직렬 화(Deserialize)를 진행 하여 서버 측 프로그램 이 식별 할 수 있 는 데 이 터 를 얻 고 응답(Response)메 시 지 를 만 듭 니 다.
3.Debug 시작
4.대류 에 대해 각종 처리(기록,허가,서비스)를 하여 반환 값 을 얻는다.
5.응답 흐름 을 직렬 화
6.클 라 이언 트 에 Http 응답 보 내기
--------Flex Java Socket 상호작용----------------------
http://space.flash8.net/bbs/viewthread.php?tid=349661&page=1&extra=page%3D1
Flex BlazeDs 학습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