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계산기 덧셈 애플 릿 구현(그래 픽 인터페이스)

2966 단어 자바계산기
간단 한 계산기 덧셈 애플 릿 에 대해 서 는 먼저 다섯 개의 구성 요소 로 구성 되 어 있 습 니 다.세 개의 텍스트 상자,두 개 는 숫자 를 입력 하고 하 나 는 마지막 결 과 를 출력 하 는 데 사 용 됩 니 다.그 다음은 탭 입 니 다.탭 의 내용 은 덧셈 입 니 다.마지막 구성 은 하나의 버튼 입 니 다.이 단 추 를 누 르 면 계산 결 과 를 출력 합 니 다.이 애플 릿 에 서 는...우리 가 사용 하 는 레이아웃 관리자 일 때 FlowLayout.기본 요 소 는 바로 이것 입 니 다.다음 에 우 리 는 두 가지 실현 방법 을 보 여 드릴 것 입 니 다.
(1)구성원 의 국부 변 수 를 전달 하 는 방법,구체 적 인 코드 는 다음 과 같다.

package   11;
import java.awt.*;
import java.awt.event.*;
 
public class Tes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args){
 new MyFrame().launchMyFrame();
 }
 
 
}
 
class MyFrame extends Frame{
 public void launchMyFrame(){
 TextField tf1 = new TextField();
 TextField tf2 = new TextField();
 TextField tf3 = new TextField();
 Label l = new Label("+");
 Button b = new Button("=");
 Monitor m = new Monitor(tf1, tf2, tf3); //               Monitor
 b.addActionListener(m);
 setLayout(new FlowLayout());
 add(tf1);
 add(l);
 add(tf2);
 add(b);
 add(tf3);
 pack();
 setVisible(true);
 }
}
 
class Monitor implements ActionListener{
 TextField tf1, tf2, tf3;
 public Monitor(TextField tf1, TextField tf2, TextField tf3){
 this.tf1 = tf1;
 this.tf2 = tf2;
 this.tf3 = tf3;
 }
 public void actionPerformed(ActionEvent e){
 int a = Integer.parseInt(tf1.getText());
 int b = Integer.parseInt(tf2.getText());
 int c = a + b;
 tf3.setText(""+c);
 System.out.println(c);
 }
}
(2)인용 방식 을 전달 하고 구체 적 인 코드 는 다음 과 같다.

package   11;
import java.awt.*;
import java.awt.event.*;
 
public class Tes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args){
 new MyFrame().launchMyFrame();
 }
 
 
}
 
class MyFrame extends Frame{
 TextField tf1, tf2, tf3;
 public void launchMyFrame(){
 tf1 = new TextField();
 tf2 = new TextField();
 Label l = new Label("+");
 Button b = new Button("=");
 Monitor m = new Monitor(this);
 b.addActionListener(m);
 setLayout(new FlowLayout());
 add(tf1);
 add(l);
 add(tf2);
 add(b);
 add(tf3);
 pack();
 setVisible(true);
 }
}
 
class Monitor implements ActionListener{
 MyFrame mf = null;
 public Monitor(MyFrame mf){
 this.mf = mf;
 }
 public void actionPerformed(ActionEvent e){
 int a = Integer.parseInt(mf.tf1.getText());
 int b = Integer.parseInt(mf.tf2.getText());
 int c = a + b;
 mf.tf3.setText(""+c);
 System.out.println(c);
 }
}
요약:보통 두 번 째 방법 을 사용 하 는 것 이 좋 습 니 다.이벤트 모니터 에서 사건 발생 을 일 으 키 는 유형의 인용 만 받 으 면 되 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구체 적 인 구성원 을 알 필요 가 없습니다.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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