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저 물체가 재미있어 보여요

Controller Gang이 "안녕하세요"라고 말하며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Marcelo Varela입니다. 코딩 마스터가 되기 위한 여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지난 블로그에서 우리는 기능과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고 오늘은 ...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사물!!



자, 객체가 무엇입니까? 개체는 전화기, 책상, 신발입니다. 이들은 모두 개체이며 각각 속성과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이 있습니다. 예:

/*
 ______________
 /              \ 
 |  Im A phone  | It has properties of:         Along with things it can do:
 |              | * colors                    * ring
 |              | * size                      * take a picture
 |              | * model                     * play music
 |              |
 |              |
 \ ____________ /
 */


전화기는 이러한 특성 때문에 물건의 좋은 예입니다. 하지만 물체와 그에 수반되는 모든 것을 어떻게 보여줄까요? 그렇다면 JavaScript에서 Objects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그럼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Object LiteralsMath Objects 의 두 가지 유형의 개체가 있습니다.

객체 리터럴



일반적으로 객체는 예를 들어 속성이 있는 변수로 구성됩니다.

let controllers = {
  consoleLinkedTo: 'XboxOneX',
  controllerColor: 'Ocean Blue',
  controllerTypes: 'elite', 'regular',
}


그런 다음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콘솔에 로그인합니다.

console.log(controllers);


개체의 특정 속성을 기록하려면 다음을 사용해야 합니다. .(attribute)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console.log(controller.consoleLinkedTo)




위의 코드는 aliteral object와 콘솔 호출의 예입니다.

여기에 표시된 개체 내부의 속성에 methods 또는 내부 기능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let controllers = {
  consoleLinkedTo: 'XboxOneX',
  controllerColors: 'Ocean Blue','armyGreen','White', 'Black'
  controllerTypes: 'elite', 'regular',
  rightTriggerTap: function (){
    console.log('controller user has tapped right trigger button and fired their weapon');
  },
  leftTriggerTap: function (){
    console.log(`controller user has tapped left trigger button and used their weapons scope`);
  },
}


수학 객체


Math objects는 수학적 속성을 코드로 구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내부적으로 정의된 명령입니다. 일부 유형의 Math 개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const areaOfController = 6.7in;

console.log(Math.round(radius);


다른 수학 명령에는 다음을 사용하여 .PI 및 숫자 값.E의 구현이 포함됩니다.

console.log(Math.PI);
console.log(Math.E);


또 다른 재미있는 도구는 .random 태그로, 여기에 표시된 경계 번호에서 임의의 정수를 가져옵니다.

console.log(Math.random * 500))


적이 너무 많아 재편성해야 합니다!!



오늘 블로그에서 살펴본 내용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 먼저 객체가 무엇인지 배웠고,
  • 두 번째로 두 가지 유형의 개체( literal objectsMath Objects를 배웠습니다.
  • 내부 함수 및 메서드를 코드에 구현하는 방법도 배웠습니다.
  • 마지막으로 코드를 작성한 후 console.log를 사용하여 호출하기로 했습니다.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컨트롤러 갱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이 이 블로그에서 무언가를 배웠기를 바라며 당신의 낮이나 밤에 좋은 휴식을 취하기를 바랍니다. 다른 도움이 필요하시면 부끄러워하지 마시고 아래 댓글로 저에게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참조



    Udemy-

    https://www.udemy.com

    VSCode-

    https://code.visualstudio.com

    IronHack 정보 문서.-

    https://docs.google.com/document/d/1AOAFfkGFjcpUicEB-5pXbGsl53Nib8YoZDCA--A1z8o/edit ?

    데브투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