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앱에서 구현하는 싱글 스토어의 강도를 말합니다.
전설
이 기사는 모바일 팩토리 Advent Calendar 2017 12일째 기사입니다.
11일째의 기사는 @아키히로_0228씨의 「 【Unity】Zenject에 배우는 Dependency Injection 」였습니다.
Unity를 예로 이번 기사를 게시하지만 Unity 요소는 얇습니다.
싱글 스토어란 무엇인가
지난 1년 만에 flux나 redux라는 말이 JS계 쿠마에서는 유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른 많은 기사에 맡길 것입니다.
flux(redux)를 Unity로 구현하는 경우
Unidux 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 이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하지만 그런 대규모 아키텍처 중 앱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
그런 당신이라도 Store만은 구현해 두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flux에서의 Store란 무엇인가?
지난 1년 만에 flux나 redux라는 말이 JS계 쿠마에서는 유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른 많은 기사에 맡길 것입니다.
flux(redux)를 Unity로 구현하는 경우
Unidux 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 이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하지만 그런 대규모 아키텍처 중 앱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
그런 당신이라도 Store만은 구현해 두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flux에서의 Store란 무엇인가?
그런 당신이라도 Store만은 구현해 두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flux에서의 Store란 무엇인가?
Store는 어떻게 구현되는가?
Singleton!!
앱 상태를 단일 스토어에서 관리하는 이점
NPE의 위험이 감소
앱 규모가 커지면 Flux 아키텍처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View의 상태를 재현할 수 있다
Store만 구현하는 전략
Store를 Model으로 취급 MVVM으로 구현
flux화시에 필요한 대응
요약
다음은 @lycoris102의 "[Unity] BuildSetting의 Scene 정의를 잘하고 싶다"입니다. 좋게 되어 그렇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소규모 앱에서 구현하는 싱글 스토어의 강도를 말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ashims85/items/20c0aaced60971a412d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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