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는 대상을 위한 프로그래밍 언어입니까?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설명합니다.
Wrapping up and next steps
무엇이 대상을 대상으로 프로그래밍합니까?
대상방향 프로그래밍은 클래스와 대상, 그리고 계승, 봉인, 추상과 다태적 네 가지 대상방향 개념을 바탕으로 하는 프로그래밍 모델이다.OOP는 우리가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사용하는 변수와 함수가 아니라 현실 세계가 대상으로 구성된다는 사실에 근거하여 모델링된 것이다.OOP에서 각 객체에는 수행할 수 있는 속성과 함수가 있습니다.속성과 함수를 공유하는 대상은 클래스와 하위 클래스로 나눌 수 있으며, 이러한 클래스와 하위 클래스는 대상이 계승하는 속성과 함수의 청사진을 충당한다.
OOP의 기본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승: 한 클래스가 다른 클래스에서 데이터와 행위를 계승하는 능력
봉인: 데이터를 실행할 수 있는 함수에 귀속합니다
Consider a sparrow and a penguin. Both have eyes, but they don’t share the ability to fly. Not all birds share the function of flight, therefore the base class of birds wouldn’t assign the function of flight, but the derived classes of flying birds would assign the flying function.
다음 그림은
birds
클래스의 예를 보여 줍니다.계승은 파생류가 기본 클래스의 속성과 함수를 사용하도록 허용한다.대상 언어에 대한 또 다른 특징은, 그들의 문법은 키워드가 클래스, 방법, 기타 구성원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고 정의할 수 있다는 것이다.이 키워드들은 액세스 설명자(또는 액세스 수식자)라고 불리며 봉인과 추상을 실현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OOP의 장점은 매우 많다.우리는 OOP를 이용하여 코드가 더 적은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다.대상을 대상으로 프로그래밍하는 것은 코드의 중복을 줄이고 코드의 복잡성과 데이터의 군더더기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그것은 또한 코드의 중용성을 높였다.사용자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정의 대상과 클래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C++는 대상을 위한 프로그래밍 언어입니까?
C++는 광범위하게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래밍 언어로 여겨진다.Stroustrup은 C 프로그래밍 언어에 객체 지향 기능을 추가하여 C++를 개발합니다.우리가 언어가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래밍 언어라고 말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그것이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래밍을 지원한다는 것을 가리킨다.그러나 대부분의 OOP를 지원하는 유행어는 엄격하게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언어가 아니다.그것들은 보통 다범식 언어로 다른 유행 범식을 지원할 수 있다.C++는 여러 가지 예를 지원하기 때문에 이런 종류에 속한다.그것은 완전히 대상을 향한 언어가 아니라 함수식과 과정식 언어이다.
비록 이것은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언어로 여겨질 수 있지만, C++는 결코 순수한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언어가 아니다.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상은 주요 수요가 아니다. 순수한 OOP 언어는 프로그램의 모든 기능을 대상으로 간주한다.그러나 C++는 다른 프로그래밍 범례를 지원하기 때문에 하나의 대상을 사용하지 않고 완전하고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클래스는 주요 수요가 아닙니다:main () 함수는 클래스에 독립해서 존재할 수 있습니다.
C 언어의 대상방향 프로그래밍 ++
C++는 대상 프로그래밍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요소를 제공합니다.클래스와 대상, 액세스 설명자, 상속, 봉인, 추상, 다태성 등 OOP 개념이 있다.
클래스 및 객체
클래스는 사용자가 정의한 데이터 형식으로 속성과 함수의 청사진을 구성한다.대상은 클래스의 실례다.메모리는 대상에게 분배되며, 클래스는 메모리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C++에서 클래스 정의의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class ClassName {
/ *member variables and functions*/
}; // a semicolon ends the class
C++에서 클래스 객체를 만드는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class ClassName {
/ *member variables and functions*/
};
int main () {
int x; // integer object
ClassName c; // ClassName object
}
액세스 설명자
액세스 설명자는 액세스 클래스 구성원의 데이터를 제한하고 정의하는 데 사용되는 키입니다.C++에는 액세스 설명자:public,private,protected 세 개의 키워드가 있습니다.
상속권
우리는 C++에서 기본 클래스의 파생 클래스를 만들어서 계승할 수 있습니다.
C++ 코드의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class DerivedclassName : AccessMode BaseclassName {
// derived class body
}; // a semicolon ends derived class
여기, AccessMode
는 방문 설명서의 유형을 나타낸다.봉인
C++의 봉인은 클래스와 접근 설명자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추상
C++의 접근 설명자는 C++의 클래스를 사용하여 추상화를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C++의 헤더 파일은 또 다른 추상적인 형식으로, 이를 통해 우리는 함수 호출과 방법을 실현할 수 있으며, 지도 함수의 알고리즘을 알 필요가 없다.
다태성
C++ 에는
컴파일 시 다중성: 함수 재부팅 또는 연산자 재부팅을 통해 실현
실행 시 다중성: 함수 리셋과 가상 함수를 통해 실현
요약 및 다음 단계
더 적은 코드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실용적인 기술을 찾고 있다면, OOP는 C++의 좋은 기술이다.C++는 객체 지향 언어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비록 그것은 순수한 대상 언어가 아닐 수도 있지만, 대상 프로그래밍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것이다.
Educative는 C++를 사용하여 대상 프로그래밍을 시작할 수 있도록 C++ for Programmers 학습 경로를 만들었습니다.이 학습 경로는 6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다.그것은 C++의 기초 지식을 포함하고 OOP 기술, 데이터 구조, C++ 템플릿 등을 포함한다.
즐겁게 공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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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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