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물론 코드를 써서 아이폰이 어떤 언어를 지원하는지 테스트해 볼 수도 있다.테스트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NSUserDefaults
*
defaults
=
[NSUserDefaults standardUserDefaults];
NSArray
*
languages
=
[defaults objectForKey:
@"
AppleLanguages
"
]; NSLog(
@"
%@
"
, languages);
참고: NSUserDefaults 클래스는 사용자의 기본 정보를 가져오는 데 사용됩니다.
2. Xcode에 다국어 문서 만들기
1.Resources 분류에서 새 문서 만들기(오른쪽 ㎡ I/Add/New File...)
2.템플릿 대화 상자에서 Other 를 선택한 다음 Strings File 을 선택합니다.
3.파일 저장 이름을 Localizable로 설정합니다.strings
4.Localizable에 있습니다.strings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Get Info를 선택합니다.
5.정보 인터페이스의 Make File Localizable를 클릭한 다음 Tab 태그를 General로 전환
6.새로운 언어 이름zh를 입력한 후 Add를 누르면, 때때로 English와zh 두 가지 언어가 있고, 다른 언어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3. 소스 코드에서 NSLocalizedString을 사용하여 글로벌 파일을 참조합니다.
//괄호 안의 첫 번째 인자는 각 Localizable와 표시할 내용입니다.strings의 id 대응
//두 번째는 첫 번째 매개변수에 대한 주석이며 일반적으로 빈 문자열일 수 있음
[_alertView setTitle:NSLocalizedString(
@"
Submitted successfully
"
,
@""
)];
4. Terminal의genstrings 명령을 사용하여 자원 파일을 생성하고 Terminal을 엽니다.
그리고 cd는 프로젝트가 있는 디렉터리에 가고genstrings를 사용하여 소스 코드에서 자동으로 자원 파일을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프로젝트의 디렉토리는/user/project/test01이고,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genstrings -o English.lproj ./classes/*.m genstrings -o zh.lproj ./classes/*.m
5. 각 Localizable를 편집합니다.strings 파일
네 번째 단계에서 코드에 대응하는 자원 파일을 얻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이 자원 파일을 대응하는 언어로 번역하면 됩니다.
Localizable에 있는 경우strings(zh)에서 등호 뒤의 글자를 중국어로 컴파일합니다.
"
Submitted successfully
"
=
"
"
전체 프로젝트를 다시 컴파일하면 서로 다른 언어 환경에서 해당하는 언어 디스플레이를 얻을 수 있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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