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는 NSUserDefault 를 사용 하여 인터페이스 전송 값 과 데이터 저장 을 실현 합 니 다.
4194 단어 IOSNSUserDefault인터페이스 전송 값
시스템 단일 예 NSUserDefault 의 전송 값
첫 번 째 화면 에서
SecondViewController *secondvc = [SecondViewController new];
// NSUserDefaults
NSUserDefaults *defaults = [NSUserDefaults standardUserDefaults];
//
[defaults setObject:_firsttextfield.text forKey:@"firstTGP"];
NSLog(@"%@",defaults);
[self.navigationController pushViewController:secondvc animated:YES];
제2 인터페이스 중
//
NSUserDefaults *defaults = [NSUserDefaults standardUserDefaults];
//
NSString *str = [defaults objectForKey:@"firstTGP"];
//
_secondlabel.text = str;
단일 사례 에 대해 서 는 먼저 자신 이 다시 쓴 단일 사례 의 값 을 전달 하 는 방법 을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자신 이 단일 사례 를 다시 쓰 는 방법 은 두 페이지 의 값 을 실현 하 는 것 입 니 다.모두 주어진 죽은 값 입 니 다.단일 사례 를 다시 쓰 는 이 유 는 프로그램 이 실행 되 는 동안 그 가 메모리 에 존재 하 기 를 바 라 는 것 입 니 다.수시로 데 이 터 를 읽 을 수 있 기 때 문 입 니 다.우선 단일 클래스(DataHandle),두 가지 방법 을 만 듭 니 다.
#pragma mark--- :
// :
+(instancetype)sharedDatahandle{
// ( )
@synchronized(self) {
if (!dataHandle) {
dataHandle = [[DataHandle alloc]init];
}
}
return dataHandle;
}
#pragma mark--- :
+(instancetype)sharedDatahandle{
static DataHandle *dataHandle = nil;
static dispatch_once_t onceToken;
dispatch_once(&onceToken, ^{
dataHandle = [[DataHandle alloc]init];
});
return dataHandle;
}
바로 뒤에서 예 를 들 면,사실 뒤에서 전해 지 는 것 은 같은 이치 이다.두 번 째 페이지 중
self.navigationItem.left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 alloc]initWithTitle:@"back" style:UIBarButtonItemStylePlain target:self action:@selector(backAC)];
DataHandle *handle = [DataHandle sharedDatahandle];
handle.title = @" ";
- (void)backAC{
[self.navigationController popViewControllerAnimated:YES];
}
첫 페이지
- (void)viewWillAppear:(BOOL)animated{//
// ( ViewDidLoad )
DataHandle *handle = [DataHandle sharedDatahandle];
self.firstLabel.text = handle.title;
}
헤헤,주제 에서 벗 어 났 어.다음은 NSUserDefault,이어서 NSUserDefault 의 데이터 저장 소.NSUserDefault 사용자 정의 대상 을 사용 할 때 어떤 종류의 데 이 터 를 저장 할 수 있 는 지 알 아야 합 니 다.
1:NSNumber(NSInteger,float,double)
2:NSString,NSArray,NSDictionary,BOOL
// NSUserDefault
//1:
NSArray *array = @[@"11", @"22",@"33"];
// NSUserDefault
NSUserDefaults *user = [NSUserDefaults standardUserDefaults];
[user setObject:array forKey:@"userArray"];
NSLog(@"%@",user);
//
NSArray *newarr = [user objectForKey:@"userArray"];
NSLog(@"%@",newarr);
#warning : Key , Key
// NSUserDefaults ( , bug), , NSMutableArray , (NSArray) NSUserDefaults
NSMutableArray *mutableArray = [NSMutableArray arrayWithObjects:@"123",@"234",@"456", nil];
NSArray *array1 = [NSArray arrayWithArray:mutableArray];
NSUserDefaults *user2 = [NSUserDefaults standardUserDefaults];
[user2 setObject:array1 forKey:@" "];
// , NSUserDefaults
/*-------------- --------------*/
// NSMutableArray *mutablearray = [user objectForKey:@" "];
// // ,mutableArray , bug
// NSLog(@"%@",mutablearray);
/*------ --------*/
NSMutableArray *mutablearray = [NSMutableArray arrayWithArray:[user2 objectForKey:@" "]];
NSLog(@"%@",mutablearray);
읽 어 주 셔 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에 게 도움 이 되 기 를 바 랍 니 다.본 사이트 에 대한 여러분 의 지지 에 감 사 드 립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IOS에서 ReplayKit 및 RTC 사용 방법응용된 소리와 아나운서의 소리를 포함한다.이 두 가지 수요를 감안하여 우리는 스크린 공유를 하는 생방송에 필요한 미디어 흐름을 간단하게 분석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Audio App과 Audio Mic를 두 개의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