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프로젝트 개발 실전-보기를 만드는 회전 애니메이션
(1)Main에서.storyboard에 그림을 끌어다 코드에 연결하고 이 그림을 회전시켜야 합니다.
(2)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import UIKit
class Rotation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IBOutlet weak var wheel: UIImageView!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 Do any additional setup after loading the view.
}
override func didReceiveMemoryWarning() {
super.didReceiveMemoryWarning()
// Dispose of any resources that can be recreated.
}
func spin(){
UIView.animateWithDuration(1, delay: 0, options: .CurveLinear, animations: {
self.wheel.transform = CGAffineTransformRotate(self.wheel.transform, CGFloat(360))// ;
}) {
// spin() ;
(finished)-> Void in
self.spin()
}
}//spin()
override func viewDidAppear(animated: Bool) {
super.viewDidAppear(animated)
self.spin()
}
}
(3) 실행 결과:
그 그림이 무한 순환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github 홈 페이지:https://github.com/chenyufeng1991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Swift의 패스트 패스Objective-C를 대체하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Xcode는 Objective-C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Swift와 함께 C, C++ 및 Objective-C를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Xcode는 S...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