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 시스템 키보드가 있는 View 가져오기
사용자 정의 키보드를 만드는 데는 이것도 필요할 수 있고, 더 높은 윈도우로 키보드를 덮을 수도 있다. 이것은 키보드view에서 사용자 정의 키보드로 원 키보드를 덮을 수 있지만, 필요하지 않을 때 사용자 정의 키보드를 제거하는 것도 기억한다. 그렇지 않으면 어디에서든 사용자 정의 키보드이다
코드는 Stack Overflow에서 찾았습니다.
- (UIView *)keyboardView
{
UIWindow* tempWindow;
//Because we cant get access to the UIKeyboard throught the SDK we will just use UIView.
//UIKeyboard is a subclass of UIView anyways
UIView* keyboard;
NSLog(@"windows %ld",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windows]count]);
//Check each window in our application
for(int c = 0; c <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windows] count]; c ++)
{
//Get a reference of the current window
tempWindow =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windows] objectAtIndex:c];
//Get a reference of the current view
for(int i = 0; i < [tempWindow.subviews count]; i++)
{
keyboard = [tempWindow.subviews objectAtIndex:i];
NSLog(@"view: %@, on index: %d, class: %@", [keyboard description], i, [[tempWindow.subviews objectAtIndex:i] class]);
if([[keyboard description] hasPrefix:@"(lessThen)UIKeyboard"] == YES)
{
//If we get to this point, then our UIView "keyboard" is referencing our keyboard.
return keyboard;
}
}
for(UIView* potentialKeyboard in tempWindow.subviews)
// if the real keyboard-view is found, remember it.
if ([[[UIDevice currentDevice] systemVersion] floatValue] >= 8.0) {
if([[potentialKeyboard description] hasPrefix:@"] == YES)
keyboard = potentialKeyboard;
}
else if ([[[UIDevice currentDevice] systemVersion] floatValue] >= 3.2) {
if([[potentialKeyboard description] hasPrefix:@"] == YES)
keyboard = potentialKeyboard;
}
else {
if([[potentialKeyboard description] hasPrefix:@"] == YES)
keyboard = potentialKeyboard;
}
}
return keyboar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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