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Fat Framework
SwiftUI와 Custom 프레임워크를 사용하고 있는데, 시뮬레이터가 되지 않아 너무 불편했다..그래서 fat framework를 생성해서 사용했고, 정리해보려고한다!
#Simulator
xcodebuild archive -workspace WORKSPACENAME.xcworkspace \
-scheme SCHEME_NAME \
-arch x86_64 \ #archtecture 제한시
-configuration Release -archivePath "./build/ios_sim.xcarchive" \
-sdk iphonesimulator SKIP_INSTALL=NO \
BUILD_LIBRARY_FOR_DISTRIBUTION=YES \
#iphone
xcodebuild archive -workspace WORKSPACENAME.xcworkspace \
-scheme SCHEME_NAME \
-arch arm64
-configuration Release -archivePath "./build/ios_sim.xcarchive" \
-sdk iphoneos SKIP_INSTALL=NO \
BUILD_LIBRARY_FOR_DISTRIBUTION=YES \
위 명령어를 터미널에 사용해서 아카이빙을 해준다.
xcodebuild -create-xcframework \
-framework build/ios.xcarchive/Products/Library/Frameworks/FRAMEWORK_NAME.framework \
-framework build/ios_sim.xcarchive/Products/Library/Frameworks/Frameworks/FRAMEWORK_NAME.framework \
-output build/Frameworks/FRAMEWORK_NAME.xcframework
#static 라이브러리 일시
xcodebuild -create-xcframework \
-library build/ios.xcarchive/Products/usr/local/lib/LIBRARY_NAME.a \
-library build/ios_sim.xcarchive/Products/usr/local/lib/LIBRARY_NAME.a \
-output build/usr/LIBRARY_NAME.xcframework
그 후 위 명령어를 사용하면 아주 간단하게 Fat 프레임워크를 만들 수 있다!
하지만 Custom 프레임워크가 CocoaPods에서 추가적인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면 오류가 난다. 그럴 때는 Podfile 마지막에 아래와 같은 코드를 추가하면 오류가 사라진다.
post_install do |installer|
installer.pods_project.targets.each do |target|
target.build_configurations.each do |config|
config.build_settings['BUILD_LIBRARY_FOR_DISTRIBUTION'] = 'YES'
end
end
end
Author And Source
이 문제에 관하여(iOS Fat Framework),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velog.io/@dbghwns11/iOS-Fat-Framework저자 귀속: 원작자 정보가 원작자 URL에 포함되어 있으며 저작권은 원작자 소유입니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