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백그라운드 장시간 실행

머리말
일반적으로 앱 이 홈 버튼 을 누 르 고 걸 리 면 이때 앱 의 backgroundTime Remaining 은 백 스테이지 운행 시간 이 약 3 분 밖 에 안 되 는데 앱 을 종료 한 후에 12 분 또는 더 긴 시간 이 지나 면 앱 이 처음 열 렸 을 때의 상태,즉 첫 페이지 로 돌아간다.어떤 항목 은 걸 린 후에 배경 에서 일정 시간 을 실행 하여 서버 와 연결 하 는 작업 을 완성 하거나 계속 실행 해 야 하 는 수요 가 있 습 니 다.필요 하 다 면 앱 이 걸 린 뒤 백그라운드 운영 시간 을 연장 하기 위해 백 스테이지 신청 을 한다.
앱 이 백 스테이지 운영 을 신청 하 는 방식 은 몇 가지 가 있 습 니 다.
음악 을 틀다
포 지 셔 닝
Newsstand downloads
fetch 등;

여기 서 주로 배경 에서 소리 없 는 음악 을 재생 하고(사실은 재생 하지 않 는 다)어떤 방식 으로 위의 그림 을 선택 하 는 지 말한다.제 프로젝트 에 오디 오 재생 수요 가 있 습 니 다.없 으 면 오디 오 를 재생 하 는 이 유 를 찾 거나 다른 방식 으로 이 루어 집 니 다.
이루어지다
여기 서 두 가지 사례 를 사용 했다.전화 모니터링(XKTelManager),백 스테이지 운행(XKBGrunManager),전화 모니터링 은 무시 하고 상황 에 따라 사용 할 수 있다.단 례 를 채택 하 는 것 은 관 리 를 편리 하 게 하기 위 한 것 이다.
XKTelManager.h

#import <Foundation/Foundation.h>

@interface XKTelManager : NSObject
///       
@property (nonatomic,assign) BOOL inBackgroundRun;
+ (XKTelManager *)sharedManager;
/**
     
 */
- (void)startMonitor;
@end

XKTelManager.m

#import "XKTelManager.h"
#import "XKBGRunManager.h"
#import <CoreTelephony/CTCallCenter.h>
#import <CoreTelephony/CTCall.h>

static XKTelManager *_sharedManger;
@interface XKTelManager()
@property (nonatomic, strong) CTCallCenter *callCenter;
@end
@implementation XKTelManager
+ (XKTelManager *)sharedManager{
  static dispatch_once_t onceTelSingle;
  dispatch_once(&onceTelSingle, ^{
    if (!_sharedManger) {
      _sharedManger = [[XKTelManager alloc]init];
    }
  });
  return _sharedManger;
}
- (instancetype)init{
  self = [super init];
  if (self) {
    _inBackgroundRun = NO;
  }
  return self;
}
#pragma mark -*********       
- (void)startMonitor {
  __weak typeof(self) weakSelf = self;
  _callCenter = [[CTCallCenter alloc] init];
  _callCenter.callEventHandler = ^(CTCall * call) {
    ///         ,      
    if (weakSelf.inBackgroundRun) {
      return;
    }
    ///APP     
    if ([call.callState isEqualToString:CTCallStateDisconnected]){
      NSLog(@"   ---     ");
      [[XKBGRunManager sharedManager] stopBGRun];
    }
    else if ([call.callState isEqualToString:CTCallStateConnected]){
      NSLog(@"   ---   ");
    }
    else if ([call.callState isEqualToString:CTCallStateIncoming]){
      NSLog(@"   ---    ");
      [[XKBGRunManager sharedManager] startBGRun];
    }
    else if ([call.callState isEqualToString:CTCallStateDialing]){
      NSLog(@"   ---    ");
      [[XKBGRunManager sharedManager] startBGRun];
    }
    else {
      NSLog(@"   ---    ");
    }
    
  };
}
@end

XKBGRunManager.h

#import <Foundation/Foundation.h>

@interface XKBGRunManager : NSObject
+ (XKBGRunManager *)sharedManager;

/**
       
 */
- (void)startBGRun;

/**
       
 */
- (void)stopBGRun;
@end
XKBGRunManager.m

#import "XKBGRunManager.h"
///    
static NSInteger _circulaDuration = 60;
static XKBGRunManager *_sharedManger;
@interface XKBGRunManager()
@property (nonatomic,assign) UIBackgroundTaskIdentifier task;
///    
@property (nonatomic,strong) AVAudioPlayer *playerBack;
@property (nonatomic, strong) NSTimer *timerAD;
///      
@property (nonatomic, strong) NSTimer *timerLog;
@property (nonatomic,assign) NSInteger count;
@end
@implementation XKBGRunManager{
  CFRunLoopRef _runloopRef;
  dispatch_queue_t _queue;
}
+ (XKBGRunManager *)sharedManager{
  static dispatch_once_t onceRunSingle;
  dispatch_once(&onceRunSingle, ^{
    if (!_sharedManger) {
      _sharedManger = [[XKBGRunManager alloc]init];
    }
  });
  return _sharedManger;
}
///   init  ,       
- (instancetype)init {
  if (self = [super init]) {
    [self setupAudioSession];
    _queue = dispatch_queue_create("com.audio.inBackground", NULL);
    //    
    NSString *filePath = [[NSBundle mainBundle] pathForResource:@"****" ofType:@"mp3"];
    NSURL *fileURL = [[NSURL alloc] initFileURLWithPath:filePath];
    self.playerBack = [[AVAudioPlayer alloc] initWithContentsOfURL:fileURL error:nil];
    [self.playerBack prepareToPlay];
    // 0.0~1.0,   1.0
    self.playerBack.volume = 0.01;
    //     
    self.playerBack.numberOfLoops = -1;
  }
  return self;
}

- (void)setupAudioSession {
  //   AudioSession  
  AVAudioSession *audioSession = [AVAudioSession sharedInstance];
  //       
  NSError *error = nil;
  [audioSession setCategory:AVAudioSessionCategoryPlayback withOptions:AVAudioSessionCategoryOptionMixWithOthers error:&error];
  if (error) {
    NSLog(@"Error setCategory AVAudioSession: %@", error);
  }
  NSLog(@"%d", audioSession.isOtherAudioPlaying);
  NSError *activeSetError = nil;
  //   AudioSession,      app              
  [audioSession setActive:YES error:&activeSetError];
  if (activeSetError) {
    NSLog(@"Error activating AVAudioSession: %@", activeSetError);
  }
}

/**
       
 */
- (void)startBGRun{
  [self.playerBack play];
  [self applyforBackgroundTask];
  ///           
  dispatch_async(_queue, ^{
    self.timerLog = [[NSTimer alloc] initWithFireDate:[NSDate date] interval:1 target:self selector:@selector(log) userInfo:nil repeats:YES];
    self.timerAD = [[NSTimer alloc] initWithFireDate:[NSDate date] interval:_circulaDuration target:self selector:@selector(startAudioPlay) userInfo:nil repeats:YES];
    _runloopRef = CFRunLoopGetCurrent();
    [[NSRunLoop currentRunLoop] addTimer:self.timerAD forMode:NSDefaultRunLoopMode];
    [[NSRunLoop currentRunLoop] addTimer:self.timerLog forMode:NSDefaultRunLoopMode];
    CFRunLoopRun();
  });
}

/**
     
 */
- (void)applyforBackgroundTask{
  _task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beginBackgroundTaskWithExpirationHandler:^{
    dispatch_async(dispatch_get_main_queue(), ^{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endBackgroundTask:_task];
      _task = UIBackgroundTaskInvalid;
    });
  }];
}

/**
   
 */
- (void)log{
  _count = _count + 1;
  NSLog(@"_count = %ld",_count)
}

/**
         
 */
- (void)startAudioPlay{
  _count = 0;
  dispatch_async(dispatch_get_main_queue(), ^{
    if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backgroundTimeRemaining] < 61.0) {
      NSLog(@"       ");
      [self.playerBack play];
      [self applyforBackgroundTask];
    }
    else{
      NSLog(@"       ");
    }///         ,            
    [self.playerBack stop];
  });
}

/**
       
 */
- (void)stopBGRun{
  if (self.timerAD) {
    CFRunLoopStop(_runloopRef);
    [self.timerLog invalidate];
    self.timerLog = nil;
    //        
    [self.timerAD invalidate];
    self.timerAD = nil;
    [self.playerBack stop];
  }
  if (_task) {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endBackgroundTask:_task];
    _task = UIBackgroundTaskInvalid;
  }
}

@end
마지막 으로 AppDelegate.m 에 대응 하 는 방법 에서 백 스테이지 실행 을 시작 하고 중지 하면 됩 니 다!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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