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자동화 패키지 스크립트

4327 단어 UI컨트롤 관련
매번 sdk를 업데이트할 때마다 실제 컴퓨터에서build를 반복하고 아날로그에서build를 반복한 다음에 정적 라이브러리를 통합해야 한다.두 손을 해방시키기 위해 각본을 써서 한 걸음 한 걸음 이상 일을 해냈다.
스크립트 파일
#!/bin/bash

# build target 
target_Name=XXX

#      Release、Debug
build_model=Release

#          
project_path=$(pwd)

#      
buildPath=${project_path}/build

#  sdk  
exportSdkPath=~/Desktop/${target_Name}-SDK/${build_model}

if [ ! -d $exportSdkPath ]; then
mkdir -p $exportSdkPath;
fi

#  sdk  
iphoneos_path=${buildPath}/${build_model}-iphoneos/lib${target_Name}.a
#   sdk  
simulator_path=${buildPath}/${build_model}-iphonesimulator/lib${target_Name}.a
#   sdk  
merge_path=${exportSdkPath}/lib${target_Name}.a

#build  clean  
xcodebuild -target ${target_Name} clean

#   build
xcodebuild -target ${target_Name} -configuration ${build_model} -sdk iphonesimulator

#  build
xcodebuild -target ${target_Name} -configuration ${build_model} -sdk iphoneos

#           
cp -R ${buildPath}/${build_model}-iphoneos/include/${target_Name} ${exportSdkPath}

#        .a 
lipo -create ${iphoneos_path} ${simulator_path} -output ${merge_path}

#        

#       
package_date=`date '+%Y-%m-%d %X'`
sdk_zip_name=lib${target_Name}_${build_model}_${package_date}.zip
#   sdk     
cd ${exportSdkPath}
#  sdk          
zip -r ~/Desktop/${target_Name}-SDK/${sdk_zip_name} ./*

#      sdk    
open ${exportSdkPath}

#  build  
if [ -d ${buildPath} ]; then
rm -rf ${buildPath}
fi

2. 사용 방법
1.      vi、vim         xxx.sh 
2.          xxx.sh 
3.  xxx.sh    sdk       
4.        target_Name,     build_model 
5.     cd sdk       
6.     sh xxx.sh

다음으로 이동:http://blog.csdn.net/zxw_xzr/article/details/79217516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