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13의 Scene-Based 기반 라이프 사이클
입문
Xcode11이 나왔기 때문에 iOS13의 Scene-Based 라이프 사이클을 조사했습니다.
iOS12까지는 애플리케이션 수명주기이지만 iOS13부터는 사용할 수 있다프로젝트 기반 라이프 사이클.Xcode11에 설치해서 동작을 조사했기 때문에 그림을 만들어 봤어요.
프로젝트 기반 라이프 사이클(ios13 이상)
큰 생각은 ios12의 App-Based 생명주기와 아무런 변화가 없는 것 같다.
다음 그림의 빨간색 부분은 AppDelegate 방법, 검은색 부분은 SceneDelegate 방법입니다.
프론트 데스크로 이동할 때 다음 방법을 사용합니다.
- func sceneWillEnterForeground(UIScene)
- func sceneDidBecomeActive(UIScene)
배경으로 마이그레이션할 때 다음과 같은 방법이 호출됩니다.
- func sceneWillResignActive(UIScene)
- func sceneDidEnterBackground(UIScene)
애플리케이션 기본 라이프 사이클 (참조)
참고 문헌
큰 생각은 ios12의 App-Based 생명주기와 아무런 변화가 없는 것 같다.
다음 그림의 빨간색 부분은 AppDelegate 방법, 검은색 부분은 SceneDelegate 방법입니다.
프론트 데스크로 이동할 때 다음 방법을 사용합니다.
- func sceneWillEnterForeground(UIScene)
- func sceneDidBecomeActive(UIScene)
배경으로 마이그레이션할 때 다음과 같은 방법이 호출됩니다.
- func sceneWillResignActive(UIScene)
- func sceneDidEnterBackground(UIScene)
애플리케이션 기본 라이프 사이클 (참조)
참고 문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iOS13의 Scene-Based 기반 라이프 사이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enNagami/items/cbbe98b736fbdb24fef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