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변수 소개
그것들은 무엇인지, 어떻게 그것을 창조하고, 어떻게 사용하는가.
변수는 프로그램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동적성을 가지게 한다.
물론 변수는 우리가 한 문장에서 포괄할 수 있는 것보다 많다.이것은 단지 시작일 뿐이다.
본고는'프로그래밍 학습'시리즈의 두 번째 편으로 이 시리즈에서 프로그래밍 지식을 미리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로그래밍을 배우고 사용하려고 한다면.NET/C# 올바른 곳입니다.
나는 시리즈 전체를 순서대로 읽을 것을 건의하지만, 이것은 강제적인 것이 아니다.
변수의 정의
시작하기 전에 우리의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변수는 식별자로서 우리는 프로그래밍을 통해 메모리에 저장된 값에 접근할 수 있다.
표지부호는 하나의 명칭이고 변수를 식별하는 방법이라는 것을 분해해 봅시다.
그리고 우리는 이 식별자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읽거나 메모리에 쓸 수 있다.
이 메모리는 코드를 실행하는 컴퓨터의 랜덤 액세스 메모리(RAM)다.
하지만 너는 걱정할 필요조차 없다. 왜냐하면.NET는 대부분의 정보를 관리합니다.
우선, 변수를 어떻게 설명하고 사용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변수와 메모리 사용을 최적화하는 방법이 많다.그러나 이 개념은 시종 우리가 지금 토론하고 있는 내용과 비슷하다.
var 키워드를 사용하여 변수 만들기
C#은 변수를 만드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var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다.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var identifier = initial_value;
다음은 이 코드를 분석해 봅시다.var 키워드
var
는 변수를 만드는 키입니다.그것은 이 변수의 유형을 은밀하게 나타낸다.
이 유형은 성명 문장의 오른쪽 부분
initial_value
의 값에서 추정된 것이다.C#은 강력한 유형 언어이므로 각 변수에 특정 유형이 필요합니다.
변수의 유형은 선언된 후에는 변경할 수 없지만 값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미래의 글에서 유형을 더욱 깊이 있게 연구할 것이지만, 지금은 유형을 우리가 사용하고자 하는 데이터 형식, 예를 들어 문자열 (텍스트) 이나 숫자로 간주한다.
변수를 선언하는 또 다른 방법은 C#1.0 구문을 사용하여 변수의 유형을 직접 사용하는 것이지
var
가 아닙니다.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var identifier = "Hello C# Ninja!"; // This is the way we are exploring
string identifier = "Hello C# Ninja!"; // This is the equivalent of the previous line
string identifier; // We can do this because C# don't have to infer the type; it is specified explicitly.
var identifier; // We cannot do this because C# don't know what type to use.
나는 변수의 성명을 간소화한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var
키워드를 더 좋아한다.또한 모든 식별자를 화면에 수평으로 정렬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C# 1.0
string variable1 = ...;
int variable2 = ...;
List<MyCustomType> variable3 = ...;
// Using the `var` keyword
var variable1 = ...;
var variable2 = ...;
var variable3 = ...;
More info: some languages are weakly-typed.
That means you can change the type of data referenced by a variable implicitly, at any time.
These types of changes can lead to unintended or unforeseen consequences.
I recommend learning a strongly-typed language like C# to understand these concepts first.
Afterward, moving to a weakly-typed language is easier.
The learning curve of moving from weakly- to strongly-typed language is way more challenging.
Furthermore, typing errors are caught at compile-time when using a strongly-typed language instead of at runtime, which should lead to less-buggy products.
다음은 초기 문장의 표지부 부분을 연구해 봅시다.
식별자
identifier
변수의 명칭을 표시하려면 가능한 한 구체적이어야 한다.변수의 명칭은 반드시 이 변수에 포함된 내용을 묘사해야 하기 때문에 코드를 읽는 사람은 누구나 알고 조사를 할 필요가 없다.
식별자는 문자 또는
_
로 시작해야 합니다.그런 다음 다른 유니코드 문자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표지부호는 대소문자를 구분하는데 이것은
thisidentifier
가 thisIdentifier
(대문자i
와 다르다는 것을 의미한다.나는 이름의 단순성과 통용성을 유지하기 위해 자모와 숫자만 사용하는 것을 강력히 건의한다.
모든 사람이 키보드의 레이아웃으로 쉽게
è
또는 ï
이런 심상치 않은 문자를 생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나는 한 편 혹은 여러 편의 다른 문장에서 케이스 양식과 코드 약속을 설명할 것이다.
현재, 당신의 목표는 작업 코드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모든 주제의 모든 세부 사항을 이해하지 못하면 된다.만약 네가 기다린다면, 너는 영원히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다음에 우리는 또 다른 조작부호를 탐색한다.
복습으로 우리는 이 시리즈의 첫 번째 문장에서 구성원 방문 조작부호를 이해했다.
대입 연산자
이제 우리는 변수에 이름을 붙였으니, 그것에 값을 붙일 때가 되었다.
이 값은
var
키워드를 사용할 때 변수의 유형도 정의합니다.=
문자는 대입 연산자입니다.대치 연산자는 오른쪽 조작수의 값을 왼쪽에 대치합니다.
예를 들어, 문자열 값
"How are you?"
을 howAreYou
이라는 변수에 지정하려면 다음 코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var howAreYou = "How are you?";
=
는 오른쪽의 값("How are you?"
을 취하여 howAreYou
이라는 변수에 분배한다.현재 우리는 이 변수의 표지부호 (
howAreYou
를 사용하여 이 변수를 사용할 수 있다.예를 들어, 우리는 그 값을 컨트롤러에 쓸 수 있다.
다음은 초기 문장의
initial_value
를 간단하게 살펴보자.초기 값
우리는 성명의 다른 부분을 설명할 때 이미 이 점을 언급했지만, 나는 간단명료하게 되돌아볼 것이다.
초기 값은 거의 모든 것: 문자열, 정수, 대상의 실례일 수 있습니다.
초기 값은
var
키워드 선언을 사용하는 변수의 유형을 정의합니다.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var greetings = "Hello, John Doe!"; // type: string
var age = 25; // type: int
var length = 12.87; // type: float
var now = DateTime.Now; // type: DateTime
string
,int
,float
와DateTime
가 무슨 뜻인지 모르면 괜찮아요.C# 또는 C#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형입니다.그물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우리는 이 시리즈의 후속 부분에서 유형을 소개할 것이다.
지금 중요한 부분은 문법을 이해하는 것이다.
다음 그림을 보면 다음과 같이 모든 구성 블록을 볼 수 있습니다.
var
키워드.identifier
.var
(1)을 사용할 때의 유형을 정의합니다.Side note: Coding is very similar to playing LEGO®.
Like LEGO®, we assemble blocks—of text—together to build a computer program.
충분한 문법과 이론을 다음 단계에 시도해 봅시다.
프로그램에 변수 추가
다음 그림과 같이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기사에 작성된 프로그램을 다시 사용하겠습니다.
using System;
Console.WriteLine("Hello .NET Ninja!");
Practice: You can also create a new program, which will make you practice the use of the .NET CLI, introduced in the
Creating your first .NET/C# program article.
프로그램이 더 높은 용례를 준비하기 위해서, 우리는 변수에서 텍스트
Hello .NET Ninja!
를 추출하려고 합니다.이를 위해 우리가 방금 탐색한 내용에 근거하여 우리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쓸 수 있다.
using System;
var greetings = "Hello .NET Ninja!";
Console.WriteLine(greetings);
Hint: One crucial detail in the preceding code is that we don't wrap the
greetings
identifier with"
when passing it as an argument of theWriteLine
method.
We write it directly, like this:Console.WriteLine(greetings);
, since we don't want to pass the string"greetings"
to the method, but the value referenced by thegreetings
variable.
In C#,"
is the string delimiter character.
We will cover strings in more detail in a subsequent article.
상기 코드를 실행한 후에 우리는 이전과 같은 결과를 얻었지만 텍스트를 직접 입력하는 것이 아니라 변수를 사용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합니다.
Console.WriteLine
을 "Hello .NET Ninja!"
변수에 부여할 것이다.greetings
은 은식greetings
으로 바뀌었다.string
으로 바뀌는 것을 나타낸다.이것은 운행 시 백그라운드에서 발생하는 일의 등효(표시)이다.
우리는 이제 막 시작했고 미래의 문장에서 변수를 탐색하고 사용할 것이다. 가장 가능성이 있는 것은 문장마다 있다.
변수는 프로그래밍의 기초다.
다음에 변수의 값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봅시다.
변수 값 업데이트
우리가 변수를 어떻게 설명하고 구축 블록을 분석하는지 소개했으니 변수의 값을 어떻게 바꾸는지 봅시다.
우리는 같은 변수에 값을 부여하는 연산자 (
greetings
를 다시 사용할 것이다.다음 마이크로프로그램에서는 값
greetings
을 변수Console.WriteLine("Hello .NET Ninja!");
에 할당하고 값을 =
로 업데이트합니다.var age = 17;
Console.Write("Age: ");
Console.WriteLine(age);
age = 18;
Console.Write("Congratz, you are now ");
Console.Write(age);
Console.WriteLine("!");
앞 코드의 17
문장에서, 만약 우리가 age
키워드와 초기 키워드 18
를 비교한다면, 우리는 그것만 삭제할 것입니다.age = 18;
키워드의 목표는 단지 새로운 변수를 설명하는 것일 뿐이기 때문이다.빠른 회고.
변수의 값을 업데이트하려면 다음과 같은 구조 블록(문법)을 조립해야 한다.
var
.Note: declaring a variable with the same identifier will cause an error. The name of a variable must be unique.
But don't worry, there are ways to organize our code to limit naming conflicts, but that's for another day.
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콘솔에 다음 내용이 기록됩니다.
Age: 17
Congratz, you are now 18!
More info: the
Console.Write
method does the same thing asConsole.WriteLine
, without the "enter" at the end.
이렇게변수의 값을 변경하려면 대입 연산자
var age = 17;
를 사용하여 값을 대입해야 합니다.그러나 새 값의 유형은 같아야 합니다.
다음은 네가 시도할 차례다.
단련하다
불행히도 저는 이 플랫폼에서 이 연습을 다시 만들 수 없습니다. 따라서 원시 댓글on my blog의 연습을 보십시오.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결론
본문에서 우리는 변수를 어떻게 성명하고 그 값을 설정하는지 배웠다.
우리는 더 많은 문법을 깊이 연구하고
var
키워드와 부수 연산자를 탐색했다.변수 개념이 매우 중요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변수가 다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저장하고 식별자 (이름) 를 통해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이론과 세부 사항을 이해해야 하지만, 진보할수록 실천이 많아질수록 이해하기 쉽다.
다음 단계
이제 다음 글로 넘어갈 때입니다. C#상수 프로필, 곧 출판됩니다.dev.to, 트위터 또는 다른 당신이 나를 찾을 수 있는 곳에서 나를 팔로우해 주세요my blog.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 변수 소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carlhugom/introduction-to-c-variables-1a7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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