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oKit 프레임워크 도입
AudioKit 사이트
Cocoapods는 소개 전제로 글머리 기호를 작성합니다
cd 先ほどコピーしたアドレスを貼り付け
pod init
6. 프로젝트가 있는 파일에 podfile이 있기 때문에 시작
target 'プロジェクトのあるフォルダ名' do
use_frameworks!
pod 'AudioKit', '~> 4.2.3'
end
그리고 변경
7. 터미널로 돌아가기
pod 'AudioKit', '~> 4.2.3'
pod install
이것으로 AudioKit 프레임 워크는 도입 완료입니다!
8. 프로젝트 폴더로 돌아가 일반 프로젝트 아이콘 대신 workspace 아이콘에서 엽니다.
9. ViewController에 AudioKit을 import하고 샘플 코드를 작성하여 iPhone에 빌드하면 완료됩니다!
찢어집니다!
ViewController
import UIKit
import AudioKit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 Do any additional setup after loading the view, typically from a nib.
let oscillator = AKOscillator()
oscillator.amplitude = 0.1
AudioKit.output = oscillator
try! AudioKit.start()
oscillator.start()
}
override func didReceiveMemoryWarning() {
super.didReceiveMemoryWarning()
// Dispose of any resources that can be recreated.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udioKit 프레임워크 도입),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untilendoflife/items/051ccf437244216c4f3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