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Hub에서 DL 한 Hololens 앱 (텍스처 포함 SpatialMapping) 최초 구현 절차
내용
Unity는 물론 다른 프로그래밍도 거의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에 의한 HoloLens 앱 구현의 비망록입니다.
여러가지 붙이면서 어떻게든 해결한 점을 가는( @ 타루 코스 )씨의 기사 HoloLens의 카메라 이미지를 사용하여 Spatial Mapping에 텍스처 붙이기 ~2 ~
예를 들어보고 싶습니다.
첫 투고 당 용량 제한에 걸렸기 때문에 찍기 위한 그림은 나중에 붙입니다(´Д`)(7/3
여기 분야의 투고 매너에서 맛있는 점이 있으면 점점 가르쳐 주시면 기뻐합니다.
환경 (17/07/02 시점)
버전 14.0.25431.01 업데이트 3
버전 4.7.02046
소스 파일 얻기
GitHub( htps : // 기주 b. 코 m / 타루 코스 / 호 카메라 테레 마핀 g )
가서 원하는 형식으로 다운로드
Unity로 배포
압축을 푼 파일을 모든 assets으로 이동
뭔가 화난
"Click here to download font"를 선택하여 삭제된 파일의 압축을 풉니 다.
HoloSymMDL.ttf 파일을 assets에 추가
DefaultButtonIconProfilefont 자산을 검색하고 클릭
빨간색으로 표시된 Auto-Assign’HoloLens MDL2 Symbols’ font를 클릭
오류가 사라지기 때문에 화난 창문을 닫고 계속
장면을 원하는 이름으로 저장
Assets/Assets/holoCameraTextureMapping/Scenes에 SpatialUnderstanding이 있으므로 클릭하여 Open
오브젝트가 여러 가지 늘어서 있으므로 내용의 설정을 기사의 내용과 확인할 수 있으면 세이브
빌드를 위한 설정 확인
( @ 카오 룬 씨의 자료 (P28 이후)를 참고로 빌드)
[file]-[BuildSetting]에서 platform을 windows store로 변경
player settings에서 Virtual reality supported 확인을 켭니다.
[Edit]-[ProjectSettings]-[Quality]에서 Qualitysettings의 Default를 fastest로 변경
[HoloToolKit]-[Configure]-[Apply HoloLens Capability Settings]를 확인하여 Spatial Perception, Webcam 권한을 켜고 Apply
[HoloToolKit]-[Build Window]를 열고 Build Visual Studio SLN 버튼을 눌러 잠시 기다립니다.
WindowsStoreApp 폴더 내에 장면 저장시의 이름이 붙은 slun 파일이 되어 있으므로 VisualStudio에서 열기
HoloLens에 배포
메뉴 바의 빌드 대상 설정 (?)
'Debug'-> 'Release', 'ARM'->'x86', 'local Machine'->'Device'로 각각 변경
프로젝트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후 속성에서 Build 설정에서 'Allow unsafe code'를 켜기로 변경
Hololens를 USB로 연결하여 통신 할 수 있는지 확인
메뉴 바의 Device 버튼 눌러 배포!
잠시 기다리다
잘하면 실기로 앱이 일어나 동작 체크할 수 있다.
USB를 뽑아도 hololens 내 메뉴에서 앱이 시작되는 것을 확인하고 종료
감사의 말
폰트 문제 해결과 전개시의 불명점에 정확한 지시를 받았다 @ 타루 코스 씨 감사합니다^^
부드러운 다양한
첫 동작 중에 USB 뽑은 or 홀로렌즈 슬립중(?)
그 외에도
배포 할 수는 있지만 매핑이 전혀 시작되지 않습니다 -> [Apply HoloLens Capability Settings]의 Spatial Perception, Webcam이 꺼져있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GitHub에서 DL 한 Hololens 앱 (텍스처 포함 SpatialMapping) 최초 구현 절차),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jun1982/items/30c5bdda3351366da03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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